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지방간/만성피로

간해독한의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6. 5. 20.

간해독한의원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우리 신체장기 중 간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외부의 좋지않은 성분에 대하여 간이 해당 악성성분을 해독하는 역할을 주로 하게되는데요. 소화계통의 일부분인 간 이지만 간은 우리신체 모든 건강에 개입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간해독한의원과 함께 간해독에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해독한의원과 살펴보는 간의 역할


1. 간은 우리 신체의 해독역할을 담당합니다. 이에 따라, 간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면 만성피로를 비롯하여 나아가 뇌에까지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2. 신체 신진대사가 원활해지지 못하게 됩니다. 추가로 뇌질환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간에 이상이 있다면 간해독한의원과 함께 개선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간에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간해독한의원과 살펴봅시다.


첫 번째로 당근이 간에 참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당근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인 베타카로틴 성분은 신체의 화성산소 제거는 물론 간염의 위험까지 예방, 회복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간을 튼튼히 하고 싶으시다면 당근을 자주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두 번째로는 부추를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부추는 예로부터 간을 위한 채소라 작성이 되어 있을 만큼 좋은 음식이겠습니다. 비타민, 칼슘, 철분 등이 풍부히 함유되어 있고 신진대사 촉진 효과 또한 나타낼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간에 좋다고 하여 무조건적으로 많이, 자주 섭취하게 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어떤 좋은 음식과 약이라도 지나치게 섭취하게 되면 독이될 수 있습니다. 자신에 체질을 파악하여 자신과 가장 맞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 또한 중요하겠습니다.




간해독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은 13,500가지의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사람의 생김새에 따라 찾아오는 증상과 질환이 다른 것처럼 개인에게 맞는 처방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문제가 되고 있는 증상의 개선에 도움을 드리는 것은 물론, 질환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재발하지 않도록 돕고 있습니다. 간해독한의원에 문의가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본디올분당한의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