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생리통/질염/냉증/자궁하수

성남냉대하 어려워하지 말고 고민 해결

by 본디올한의원 2016. 5. 25.

성남냉대하 어려워하지 말고 고민 해결


점점 날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날이 더워질 때 에어컨을 자주 가동하게 되지요. 내부 온도가 낮아지면서 여성의 경우에는 낮은 온도에 너무 오래동안 노출되지 않도록 체온관리에 유념하는게 좋겠는데요. 여성은 하복부의 자궁이 차가워질 경우에 자궁의 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기에 점액질의 분비물이 여성의 생식기를 통하여 점액질의 분비물이 생식기를 통해 몸 밖으로 배출되는 냉대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라 하겠습니다.




성남냉대하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최근 여성들은 하체에 딱 달라붙는 옷을 즐겨 입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신체 내 통풍 및 순환을 방해하여 여성의 자궁이 허약해지며 세균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냉대하의 주요 원인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남냉대하 한의원에서는 냄새가 심하거나 관련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분들에게 개인 체질에 맞는 처방을 통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내원하셔서 처방 받으시기 바랍니다.




냄새가 심한 냉대하. 성남냉대하와 함께 알아봐요.


여성분들이 냉대하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는 냉대하의 주 원인이라 할 수 있는 하감창에서 나타날 수 있는데요. 하감창이란 외부에서 침투된 균에 의하여 발생하기도 하며 자궁이나 난소 자체가 균이 살기좋은 환경이 되며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저녁 소식을 진행하고 기름기가 많은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형상의학 관점에서 알아보는 성남냉대하 


형상의학적으로 말씀드리자면 눈이 파여있는 체질의 경우 섭생이 잘못 이행될 시 냉대하기 발생하기 쉽습니다. 몸이 찬 체질로써 손과 발, 그리고 아랫배가 차 추위를 유난히 많이 타고 몸이 냉하기에 항상 신체 온도를 적정선에서 유지하는 습관이 필요하겠습니다.




사람의 생김새에 따라 찾아오는 증상과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구분하고 있는 성남냉대하 본디올분당한의원은 관련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성남냉대하 한의원에 문의가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