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불임.유산

성남불임한의원 더 이상 고민하지말고

by 본디올한의원 2016. 5. 31.

성남불임한의원 더 이상 고민하지말고


많은 분들이 불임을 개선하기 위해 성남불임한의원으로 내원해주시고 있으십니다. 결혼시기가 점점 늦어지고 있는 현대인의 경우는 평균적으로 서른살을 넘긴 뒤 결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에 따라 첫 임신 시기가 평균적으로 30대 중후반부터 40대 초반인 경우가 많다 하겠습니다. 오늘은 성남불임한의원과 함께 해당 증상과 개선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남불임한의원에서 말씀드리는 불임의 정의는 부부가 정상적인 성관계를 가졌음에도 1년에서 2년 이내에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를 말하는데요. 30대에서 40대 사이의 부부의 경우 임신능력이 현저히 저하되기에 잦은 임신 시도에도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아 불임이라는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이런 증상은 삼사십대의 여성 뿐만이 아닌 20대의 여성에게도 나타날 수 있는데요. 급격한 다이어트나 불규칙한 생활리듬을 이어갈 경우 불임이 찾아올 수 있기에 언제나 유의해야 하겠습니다.




성남불임한의원에서는 불임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내원하시는 분들에게 신체의 기능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 있는데요. 한의학적 관점에서 보았을 때 태아의 모체가 되는 여성의 신체 기혈을 다스리고 어혈을 제거하여 원활한 기혈소통이 이루어 지도록 합니다. 자궁 어혈이 발생했을 경우는 자궁의 기혈을 막아 자궁을 제 기능이 이행되지 못하도록 방해하는데, 조속히 어혈을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하겠습니다. 




불임의 경우 여성의 문제로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남성의 문제로도 생각해볼 수 있는데, 성남불임한의원에 내원해주시는 남성분들의 경우 전체적 불임 원인의 약 30퍼센트 정도를 차지하게 되며 과로나 스트레스로 인하여 저하된 정자생성 기능을 개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성남불임한의원과 함께 불임에 대해 간략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불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거나 해당증상의 개선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본디올분당한의원으로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여러분들의 어려움 개선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