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

여성불감증치료 도움받으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6. 6. 9.

여성불감증치료 도움받으려면



남성과 여성의 자연스러운 사랑의 표현 중 하나가 바로 성관계일 것입니다. 그런데 이 사랑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여성불감증이라는 것이 끼어들게 되면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여성불감증이라는 것은 성관계 시 육체적으로 혹은 정신적으로 만족감을 얻지 못하는 증상을 말합니다.





  치료를 위해서는 증상의 정도를 알아야 한다.


사실 여성분들의 경우 불감증을 갖고 있다 하더라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거나 외부로 알리기를 꺼려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제대로 된 여성불감증치료를 받기 위해서는 감출 것이 아니라 한의원에 내원하셨을 때 정확한 증상과 상태를 말씀해 주셔야 제대로 된 여성불감증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한 여성불감증치료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여성불감증치료를 위해 내원해 주시는 분들에게 신체부위에 대한 시술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치료방법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기도 한데 이럴 때는 본디올분당한의원의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해서 체질개선을 통한 치료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심리적인 문제가 있을 수도 있다.


여성불감증의 경우 육체적으로 만족감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심리적인 문제 때문에 불감증이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왜곡된 성관계의 이미지라던지 과거의 경험 등이 트라우마가 되어 불감증으로 나타나게 될 수도 있는데 이런 증상의 경우는 눈에 보이는 육체적 증상이 아니기 때문에 시간을 들여 천천히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불감증 어떻게 할까?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해 개개인 별 체질과 증상에 맞는 치료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성불감증은 위에서 언급한 정신적인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노화 혹은 호르몬 분비의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원인을 가진 증상이기 때문에 제대로 된 여성불감증치료를 위해서는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은 뒤 치료를 실시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