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

불면증한의원 해답은?

by 본디올한의원 2016. 9. 23.

불면증한의원 해답은?


잠은 사람의 몸을 회복시키는 행위 중 하나입니다. 옛말에 잠에는 장사 없다고 했듯이 잠을 자는 것은 자연스러운 행위입니다.


하루의 일과를 마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다음날의 새로운 일과를 맞이할 수 있는 체력을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그에 대한 부작용이 올 수도 있는데 오늘은 불면증한의원에서 수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이 오지 않는다면?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단순히 졸리고 피곤한 것을 떠나서 누적된 피로들이 여러 가지 합병증으로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불면증은 단순히 잠이 오지 않는 증상 정도로 생각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불면증한의원에서 도움을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수면이라는 것은 신체가 하루 동안 소모한 에너지를 재충전 하는 행위입니다. 생명체가 살아가면서 겪는 필수적인 요소인 것입니다.


수면을 취하는 데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는데 형상의학으로 살펴보았을 때 덩치가 크고 살집이 많은 사람은 잠이 많은 편으로 보고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잠을 쉽게 이루지 못하고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수면을 제대로 취하지 못하는 날이 일주일에 3일 이상이면 불면증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때는 불면증한의원의 도움을 받아 개선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선적으로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개선하는 방법이 있는데 식욕이 생기게 되면 신체의 건강건강상 호전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면증한의원 해답은?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형상의학을 기초로 해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불면증에 대해 대처하고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생김새가 다른 것처럼 불면증도 증상과 개선법이 모두 다릅니다.


불면증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불면증한의원이 도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기타질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혀가갈라지는증상 도움은?  (0) 2016.10.18
두통의증상 머리가 아프다면  (0) 2016.09.30
환절기감기 예방은?  (0) 2016.09.09
과식했을때 문제점은?  (0) 2016.09.08
국민행복카드 어떻게 사용?  (0) 2016.0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