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고지혈증/고혈압

여성불감증치료 고민이라면

by 본디올한의원 2016. 10. 20.

여성불감증치료 고민이라면


의외로 불감증이라는 증상으로 고민하는 여성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여성불감증이라는 것은 성생활에 있어서 육체적이고 정신적인 만족감이 없는 것을 말합니다.


성인들에게 있어서 이런 성생활은 중요한 사안 중에 하나이고 때문에 불감증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다면 이것을 감추고 방치하는 것 보다는 알리고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불감증치료 고민한다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여성불감증치료에 대해 부끄러움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치료법 역시 증상에 대한 신체부위의 시술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더욱 꺼려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여성불감증치료에 대해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체질 개선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불감증 개선부터 시작 해 다른 문제까지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여성불감증이란?


여성불감증이란 성적인 자극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육체적인 쾌락이 느껴지지 않거나 성적인 흥분상태가 되지 않는 경우로 볼 수 있습니다. 성인여성의 약 15% 정도가 이런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성행위로 인해 찾아와야 할 쾌락이 나타나지 않으면서 고통을 느끼는 것이 여성불감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불감증 왜 나타날까?


여성불감증치료를 위해 내원해주시는 분들 중에서는 왜 증상이 나타나게 되었는지 원인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여성불감증은 약물의 복용이나 폐경으로 인한 호르몬의 감소, 질염 등이 원인이 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심리적인 요소가 원인이 될 수도 있는데 심리적인 요인이 원인이 된다면 혼자 극복하기에는 어렵기 때문에 여성불감증치료를 위해 내원을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의 체질에 맞는 치료법이 필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개인의 증상에 맞는 치료법을 통해 증상 개선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여성불감증치료는 숨기거나 방치하면 성관계 시 고통을 지속적으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치료를 요하는 증상 중 하나 입니다.


치료를 원하는 분들은 언제든 도움을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