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남성피로증후군

만성피로증후군 해결하자

by 본디올한의원 2016. 10. 28.

만성피로증후군 해결하자


현대인들에게 일상적으로 나타나는 증상 중 가장 많은 것이 바로 만성피로증후군이 아닐까 합니다. 학교에, 회사에, 일상에 치여 살다 보면 피로가 누적이 되고 만성피로증후군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만성피로증후군과 그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에 이상이 있을 때 만성피로증후군이 나타난다.


만성피로는 간과 연관이 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간은 신체 장기 중 가장 큰 크기를 갖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기능은 해독입니다. 이 기능이 저하되면 피로감은 물론 여러 가지 합병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것은 독소를 올바르게 해독하지 못해 나타나는 증상들로 간에 이상이 있다는 것을 느꼈다면 바로 내원해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피로증후군 증상은?


형상의학적인 관점에서 보았을 때 간에 이상이 생기면 혈기가 높아지고 화가 많아지며 사소한 일에도 예민한 반응을 보입니다. 또 눈이 충혈되어있는 경우가 많으며 시력이 나빠지는 증상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증상이 있을 때 만성피로라고 보게 되고 왜 나타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턴트식품을 자주 섭취하고 음주와 흡연을 즐기는 경우에 만성피로증후군이 나타날 수 있는데 그 증상으로는 소화가 잘 되지 않고 두통과 빈혈증상이 자주 발생하며 스트레스를 받으면 불면증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실제로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이런 증상과 멀지 않다는 것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개인마다 생김새가 다르듯이 사람의 장기도 각각 다릅니다. 만성피로증후군의 주 원인이 되는 간도 마찬가지인데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환자들의 체질과 증상을 파악해 그에 맞는 처방을 내려드리고 있습니다. 만성피로증후군으로 고생하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분당본디올한의원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