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

불감증치료한의원 도움은?

by 본디올한의원 2016. 11. 28.

불감증치료한의원 도움은?


여성들에게는 밖에 알리고 싶지 않은 질환들이 꽤 존재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치료도 받지 못하고 끙끙 앓다가 증상이 악화된 뒤에야 병원을 찾아 치료를 받는 일도 있다고 하죠.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불감증입니다.


불감증이라는 것은 성관계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성적인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으로 몸에 큰 이상이 있는 질환은 아니지만 불감증치료한의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은 증상입니다.



   불감증 심하다면?


불감증은 남성에게 나타날 수도 있지만 여성에게 더 많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 증상이 심해진다면 성관계 자체를 거부할 수도 있게 되기 때문에 불감증치료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부부관계라는 것은 어느 일방만 잘 하고 못한다고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함께 맞춰나가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한쪽이 불감증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면 다른 배우자 한쪽도 고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불감증의 원인은?


불감증은 육체적인 문제라기 보다는 정신적인 문제가 더욱 큰 증상입니다. 대개 남성 위주인 우리나라의 정서상 여성들은 큰 만족감은 얻기 힘들고 이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불감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런 심리적 요인 외에도 손발이 차갑거나 하복부가 냉할 경우 불감증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불감증으로 인한 통증이 올 수도 있다.


불감증은 단순히 성관계 시의 쾌락만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라고 알려져 있는데 이 증상이 오랫동안 지속되고 의무적인 성관계만을 지속하다 보면 생식기의 통증이 올 수도 있습니다. 마치 갓 출산한 산모처럼 음부가 아프고 부어 오를 수 있고 생식기가 견디지 못할 정도로 가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부끄럽다고 숨길 것이 아니라 바로 불감증치료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형상의학을 통한 여성질환의 치료


위에서 언급했듯이 여성질환의 경우 숨기고 치료를 늦추는 일이 많습니다. 부끄러워하지 말고 치료를 받아야 하며 불감증치료 분당본디올한의원에서는 형상의학을 기본으로 하려 체질과 증상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불감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언제든 분당본디올한의원에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여성질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궁하수증 방치하면 안 되는  (0) 2019.03.26
난소기형종 해결하려면  (0) 2018.01.26
여성불감증 도움받기  (0) 2016.10.10
여성불감증치료 분당여성한의원에서  (0) 2016.07.06
성고통 증상과 치료  (0) 2016.06.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