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남성불임원인 있다면 한방요법으로

by 본디올한의원 2018. 1. 24.

남성불임원인 있다면 한방요법으로



부부가 아이를 기다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수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아이가 생기지 않는다면 걱정이 될 수 밖에 없는데요. 불임은 여성의 문제로도 발생하지만 남성의 문제로도 발생할 수 있어 아이가 생기지 않는다면 부부가 함께 한의원에 내원하여 검진을 해보는 것이 좋은데요.



남성불임원인과 증상 무엇이 있을까요?

그 중 남성불임원인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질 건데요. 남성불임원인은 다양하며 호르몬이상으로 발생하거나 성선자극호르몬 결핍, 전신적 사춘기 성장지연 등에서 나타납니다. 또한 선천적으로 남성불임원인이 되는 경우는 무고환 증 등이 존재합니다.



남성불임이라는 진단은 자의적 피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임신이 되지 않은 기간이 1년일 때 해당 질환으로 진단하고 있습니다. 선천성 불임이 아닐 경우는 불임에 대한 처방으로 이를 완화할 수 있는데요.

남성의 정자를 검사해보면 무정자증인 경우도 있고 정자개수가 보이지만 운동성이나 활동량이 작아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을 가지고 있다면 한의원을 내원하여 증상이 어떤지 명확하게 파악한 뒤 증상에 맞는 적절한 처방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남성불임원인 한방요법으로 완화하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남성불임을 완화하기 위해 우선적으로 면밀한 검진이 진행됩니다. 또한 형사의학의 원리를 바탕으로 불임의 원인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파악한 뒤 진료를 진행하며 체질에 따라 적절한 처방이 이루어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더불어 환자본인의 노력도 필요로 하는데요. 꽉끼는 속옷을 안 입는 것이 좋으며 술과 담배를 멀리해야 하며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을 경우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구축하여 적절하게 해소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불임원인은 우선적으로 명확하게 알아보는 것이 우선시 되어야 할 것입니다. 이에 따라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통한 처방으로 불임을 극복한 뒤 가장 아름다운 선물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