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생리통/질염/냉증/자궁하수

분당한의원추천 여성질환 잘 보는 곳

by 본디올한의원 2018. 1. 31.

분당한의원추천 여성질환 잘 보는 곳




금성에서 온 여자 화성에서 온 남자라는 책이 출간될 만큼 여성과 남성은 극명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신체적인 구조를 비롯하여 정신적인 사고에서도 다르게 나타나고 있는 만큼 서로의 차이를 이해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러한 차이에 따라 육체적으로 겪는 질환도 달라질 수 밖에 없는데요. 이에 오늘은 여성만이 가질 수 있는 질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여성질환은 자궁하수, 생리불순, 자궁탈출 등 다양한 방면에서 발생하며 외과적으로 해결을 해야 하는 부분도 존재하지만 몸의 기운을 올리고 독소를 제거하여 이를 해결해야 하는 질환도 존재하는데요.

이에 여성질환으로 오늘 하루도 고통을 받고 있다면 분당한의원추천을 받고 있는 본디올분당한의과 함께 질환의 완화와 생활수칙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 자궁탈출 분당한의원추천 한다면?


먼저 자궁탈출은 정상 위치에 있던 자궁이 벗어나면서 자궁의 일부나 전체가 질을 통해 빠져나가는 것을 말합니다. 자궁의 정상 위치는 골반 안쪽입니다. 앞쪽으로는 방광이 자리하고 뒤쪽으로는 직장이 위치하며 위로는 양쪽 난관이, 아래로는 질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궁탈출증의 원인으로는 임신 및 출산, 난산으로 꼽을 수가 있는데요. 질 주변에 자궁을 지탱해주는 인대가 약해졌기 때문이며, 오랜 시간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여성에게서도 자주 나타납니다.



자궁탈출증이 심하면 자궁 전체 등이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질 밖으로 쉽게 노출되어 요통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또한 자궁탈출증 뿐만 아니라 배뇨장애, 보행장애 등을 겪을 수도 있으며,심할 경우 요실금까지 나타날 경우 이를 완화할 수 있는 방안이 대두되어야 하는데요.


분당한의원추천을 받고 있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약침과 더불어 몸의 독소를 제거를 한 뒤 생활수칙을 알맞게 꾸려 나가는 것이 좋은데요. 또한 자궁탈출을 예방하는 방법으로는 케겔 운동이 있습니다.케겔 운동이란 질 주위 근육을 조였다가 펴는 것을 반복하는 골반근육 강화하는 운동인데요.꾸준하게 정확한 동작으로 실천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분당한의원추천 ! 본디올분당한의원과 여성질환 완화를! 


많은 여성분들이 해당 질환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거나 자연치료가 될 것이라며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방치하게 된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큰 통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몸에 맞는 처방을 받아 해당 질환을 완화해야 합니다. 이에 분당한의원추천을 받고 있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정밀한 검사를 토대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분당한의원추천을 받고 있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자궁탈출증을 완화하기 위해 골반추나요법, 한약 처방과 침을 통해 통증 개선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자궁탈출증으로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진료를 토대로 몸에 맞는 처방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