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지방간/만성피로

분당해독한의원 지방간증세보이면

by 본디올한의원 2017. 11. 23.

분당해독한의원 지방간증세보이면



연말이 다가오면서 술자리나 모임이 잦아지면서 과도한 음주를 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술을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지방간을 비롯한 다양한 증상을 나타나기도 하면서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분당해독한의원가 함께 지방간 증세와 완화 방법 등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지방간이란 과도한 중성지방이 간 내에 쌓이게 되면서 발생하게 되는데 보편적으로 간 무게의 5% 이상이 지방에 해당하면 지방간으로 진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직접적으로 무게를 잴 수 없어 간접적인 방법인 초음파 검사 및 조직검사 등으로 이를 확인하는데요.



이러한 지방간은 과도한 음주로 인해 발생하는 알코올성 지방간과 비만이나 당뇨 등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비알코올성 지방간으로 나누어지고 있습니다. 술은 지방간의 가장 큰 원인으로 작용하는데 술을 계속해서 마시게 되면 손상이 된 간세포가 회복을 하지 못하고 체내의 영양 부족 상태를 가져와 간질환이 되기도 합니다.


지방간증세는 거의 나타나지 않으며 간혹 우상 복부에 불편감이 들거나 약간의 통증이 유발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전신 쇠약해지며 쉽게 피로를 느끼기 되어 넘어가는 경우가 많지만 음주가 잦다면 분당해독한의원을 내원하여 몸의 증상을 주기적으로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알코올성 지방간 증세를 낮추기 위해서는 생활습관으로 술을 안 먹는 것이 좋지만 금주를 하기 어렵거나 만성으로 발달이 되었을 경우 분당해독한의원의 도움을 통해 이를 완화시키는 방법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방간을 알고도 이를 계속해서 방치하게 된다면 다른 합병증 등이 유발 될 수 있는데요. 합병증으로는 지방간염, 간경변증, 간암 등으로 생명의 지장이 갈 수 있는 질병으로 커질 수 있어 주기적 검진 및 진료를 통해 이를 분당해독한의원에서 이를 완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해독한의원에서는 간에 좋은 재료를 넣은 한약으로 간의 피로를 풀어주고 독소를 배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체질에 맞는 약침이나 뜸을 병합하여 함께 처방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잦은 술자리로 지방간이 의심되거나 지방간으로 고생을 하고 있다면 분당해독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비롯한 다양한 처방을 통해 건강한 삶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