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갱년기증후군

갱년기불면증 완화 필요하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8. 1. 8.

갱년기불면증 완화 필요하다면



사람은 누구나 나이를 먹게 되면서 신체의 변화를 가지게 되는데 이러한 신체의 변화는 생각과 행동을 비롯하여 사회적 활동에 영향을 미치게 되면서 개인의 삶에도 많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특히 갱년기로 인한 성호르몬의 분비가 낮아짐에 따라 나타나는 증상은 몸의 변화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는데요.

오늘은 갱년기로 인한 갱년기불면증과 정신적 질환 등을 완화시키는 방안을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우선 갱년기란 폐경의 전후 1~3년의 기간을 말하며 이 기간에는 여러 가지의 장애를 동반하게 되며 불편함을 주게 됩니다. 이때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 갱년기불면증이며 이에 따른 우울증도 더불어 발생하기 때문에 심리적인 진료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갱년기불면증은 몇 년 동안 지속이 되기 때문에 일상에 장애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데 방해요인으로 작용하여 몸을 쇠약하게 만드는데 일조하게 됩니다. 이에 갱년기불면증을 가지게 되면 피로가 가중됨에 따라 신경이 날카로워지며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게 되어 해당 증상이 의심된다면 한의원을 내원하여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갱년기불면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당 증상이 사라지기 마련이지만 기간이 짧은 기간이 아니고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어 한의원에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해당 증상을 완전히 완화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와 진료가 밑바탕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갱년기불면증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갱년기불면증으로 발생하는 증상들을 완화하기 위해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약재와 수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약재를 혼합을 하여 처방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체질이 사람마다 달라 검진 이후 몸의 체질에 맞는 약재를 배합하여 해당 증상의 근본을 완화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갱년기불면증으로 오늘 하루도 고통에 몸부림 치고 있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비롯한 처방으로 해당 증상에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인생의 시작 갱년기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건강한 새 출발을 하는 것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