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비염/축농증 클리닉

분당비염치료, 알레르기비염 증상 완화방법

by 본디올한의원 2015. 4. 15.

분당비염치료, 알레르기비염 증상 완화방법




봄만 되면 재채기와 콧물로 인해 정신을 차릴 수 없다는 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특정계절에만 증상이 나타나거나 찬바람을 쐴 때, 꽃가루나 황사, 미세먼지가 많을 때 재채기, 콧물, 코막힘으로 고생을 한다면 알레르기비염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오늘 분당비염치료 한의원과는 알레르기비염 증상 완화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레르기비염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나타나지만 분당비염치료 한의원에 내원하는 환자분들을 살펴보면 보통 30세 이하의 젊은 층에서 더 많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환경오염에 따른 공해병이라고도 하는데요. 


다양한 연령층의 알레르기비염 증상 완화방법 중 오늘 분당비염치료 한의원과 살펴볼 부분은 바로 청소년기의 알레르기비염 완화방법입니다. 특히 성장과 성적, 두 부분 모두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증상이 나타났다면 이를 완화시켜줄 치료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비염치료 한의원에도 이러한 알레르기비염 증상 완화방법을 찾기 위해 내원했던 12세 소년이 있었습니다. 치료를 할 때에는 증상이 완화되는 것 같다가도 중단하면 금세 재발하는 비염증상으로 고생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 학생을 살펴보았을 때 피부가 희고 창백했는데요. 분당비염치료 한의원의 형상체질을 바탕으로 진단한 결과 전형적인 알레르기성질환에 잘 걸리는 체질이었습니다. 보통 살이 흰 사람이 검은 사람보다 알레르기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해당 사례에서 분당비염치료 한의원에서는 전신의 기운을 보강하고 알레르기비염 증상 완화를 위한 한약을 처방하고 침시술을 진행한 결과 치료가 끝난 뒤에도 이전과 같이 증상이 개선되어 학교생활에 충실할 수 있었다는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성장기 아이 혹은 청소년기에 알레르기비염 증상 완화방법에 대해 초기에 대응해야 하는 이유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성장과 성적 모두에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알레르기비염 증상의 경우 보통 늦은 밤에 증상이 악화되어 이른 새벽까지 이어지고는 합니다. 그렇기에 수면장애에 시달리게 되고 수면장애는 성장에 많은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다시 말해 성장기 혹은 청소년기의 알레르기비염은 단순히 코막힘, 콧물, 재채기와 같은 증상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두통과 집중력 저하, 기억력 저하, 우울감까지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초기에 코감기로 오인하여 이를 방치하기 보다는 코감기와 유사한 증상이 2주 이상 지속된다면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한 개인에게 맞는 알레르기비염 증상 완화방법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분당비염치료 본디올분당한의원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