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

살빼는방법, 해독다이어트 청혈해독요법

by 본디올한의원 2015. 4. 16.

살빼는방법, 해독다이어트 청혈해독요법




예전에는 영양부족으로 인해 건강에 이상이 오던 시대였다면 지금은 과영양으로 인하여 오히려 많은 질환에 노출되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영양과잉은 우리 몸에 자정능력을 떨어뜨려 독소를 배출하는 기능이 저하되고 결국 체내에 독소와 노폐물이 축적되며 여러 질환을 야기하는 것입니다.


살이 찌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가 비만이 되는 원인과 다이어트를 하고난 뒤에 요요가 오는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를 해결해주어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오늘 분당본디올한의원에서는 살빼는방법과 관련하여 해독다이어트 청혈해독요법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해독다이어트, 말 그대로 우리 몸 속에 있는 독소와 노폐물, 체지방을 대변이나 소변, 땀 등으로 배출을 하고 혈액을 정화하며 몸이 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바로 청혈해독요법입니다. 


많은 분들이 살빼는방법을 알아보면서 해독다이어트란 단어는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살을 빼기 위해 진행되는 청혈해독요법의 경우 보통 30일을 계획으로 진행을 하며 처음 5일간은 준비기간이라 하여 우리 속을 비우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이 때에 아침과 점심은 평소의 절반 수준으로 식사를 하고 청일수라는 제품을 미지근한 상온에 우려 수시로 조금씩 마시며, 청이장을 아침저녁 하루 2포씩 섭취하게 됩니다. 저녁식사는 안하게 되며 이 때에는 준비기간 동안 장을 다 비워야 합니다. 장이 비워진 지 알 수 있는 방법은 배꼽아래에 경결 존재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어 해독다이어트를 위한 청혈해독요법 6일차에서 15일차까지는 효소식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때에는 우리 몸이 쉴 수 있는 상태를 주기 위해 식사를 안하고 효소식을 대체하는 대신 공복감으로 인해 못견디겠는 경우에는 육수를 끓여서 토마토, 브로콜리, 두부를 곁들여 하루한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때에 다시 강조하지만 밥은 절대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이렇게 효소식을 진행하고 난 뒤의 살 빼는 방법 청혈해독요법의 진행절차는 회복식입니다. 15일 ~ 25일 사이에 이루어지는 과정으로 이때에는 15일 ~ 20일까지 점심식사를 합니다. 단 이때에도 흰 쌀이 아닌 잡곡으로 해야 하고 식사 전 계절야채와 양파, 버섯류, 마늘, 해조류, 녹색채소, 토마토 등을 반드시 드셔야 해독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단백질 보충이 필요하다면 살코기만 5점 정도 넣어 미역국을 끓여 국물만 드시고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게 됩니다. 해독다이어트를 위해 진행하는 청혈해독요법의 회복식 시기에는 아침저녁은 청오장으로 대체를 하게 됩니다.




이러한 살빼는 방법으로 살펴본 청혈해독요법이 경우 해독다이어트 뿐 아니라 다른 질환을 위해 해독치료를 할 때에도 진행이 되는 방식으로 각 질환이나 체질 등에 맞추어 제품 및 효소한약을 처방하게 됩니다.


개개인마다 비만의 원인과 체질이 모두 다른만큼 일률적인 방법이 아닌 본인에게 맞는 해독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상 분당본디올한의원과 함께 살빼는방법 해독다이어트를 위한 청혈해독요법의 절차를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