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질환/비염/축농증 클리닉

분당비염한의원 원인을 우선적으로

by 본디올한의원 2017. 11. 30.

분당비염한의원 원인을 우선적으로



겨울이 한 발짝 다가오면서 기온 또한 영하로 내려가 두꺼운 패딩을 입은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기온이 내려간 만큼 건강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감기에 걸려 정상적인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우며 고열, 두통, 편도염, 비염, 기침 등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특히 코막힘 증상은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해 입으로 숨을 쉬면서 불편함을 느끼기도 했을 겁니다. 그러나 이를 명확하게 진료하지 않고 방치하게 된다면 비염으로 발전할 수 있어 초기에 진료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분당비염한의원과 함께 만성비염에 대한 증상과 완화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성비염 분당비염한의원에서 완화하자!

비염이란 말 그대로 코안의 염증이 발생한 것을 말하는데요. 비염은 크게 만성비염과 알레르기성 비염으로 나누어지지만 이 두 가지 비염을 명확하게 구분하는 기준은 없습니다. 허나 비염이라는 것을 진단하기 위해 코 막힘, 콧물, 재채기와 같은 증상이 지속될 경우 해당 질병으로 진단하여 분당비염한의원에서 처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비염의 증상 중 만성비염의 증상은 코 막힘이 주된 증상에 해당하며 좌우가 교대로 막히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또한 오전에 코 막힘 및 콧물 증상이 가장 심하며 오후가 되면서 완화되는 경우가 많으며 염증으로 인해 발작적인 재채기를 할 때도 있습니다.



만성비염의 원인은 부비동이나 편도 조직의 만성적인 염증으로 인하여 비염이 오랫동안 지속이 되거나 전신적인 영양상태가 불량하여 면역력이 떨어질 때 해당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에 따라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만성 비염의 경우 영양상태를 높이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한약을 환자에 따라 처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분당비염한의원만의 비염을 잡는 노하우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만성비염을 완화시키기 위해 약침을 처방하는데 이는 몸 안에 습열이 가득하면 염증반응이 심화되어 비염 역시 악화 되기 때문에 막혀있던 기를 순환시켜 소통을 시켜 몸의 기운을 바로 잡고 있습니다. 또한 분당비염한의원에서는 차가운 기운을 줄이기 위해 체온이 따스해 질 수 있는 뜸을 처방하여 기를 순환시켜주고 있습니다.



만성비염 증상이 의심되거나 만성비염으로 답답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분당비염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몸의 상태와 체질을 파악한 다음 적절한 진료로 해당증상을 완화 시키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