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남성한의원 조루증 치료 어떻게?

by 본디올한의원 2015. 7. 29.

남성한의원 조루증 치료 어떻게?



난임, 불임의 원인이 남성에게 있는 경우 여러 질환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남성질환 중 하나인 조루증, 이 조루증은 사정이 너무 빠르게 되는 것으로 평소에는 괜찮다가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늘은 남성한의원과 함께 조루증 치료는 어떻게 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루증 치료방법에 대해 설명하기에 앞서 남성한의원에서는 무엇보다도 치료효과를 높이기 위해 부부간의 꾸준한 대화와 이해를 통해 상호간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조루증 증상의 특징은 앞서 언급했듯이 관계를 맺을 때에 빨리 사정이 된다는 것인데요. 스트레스만 받으면 그 증상이 심해지는 경우가 있는가 하면 심한 때에는 여자이야기만 해도 사정이 되기도 하고 정액이 새어 나와 소변과 함께 배출되는 사례도 있습니다.



증상이 반복됨으로써 부부관계에도 문제가 생기고 빠른 사정으로 인하여 불임이나 난임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에 적극적인 치료가 중요합니다. 


<사례>

30대 초반의 젊은 부부는 결혼한지 3년이 되도록 아이 소식이 없었습니다. 남편과 함께 진료를 받으려 했으나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여 부인이 와서 증상을 알려주고 통화를 통해 상세한 증상을 파악할 수 있었는데요. 


남성한의원에서 조루증 증상을 확인할 결과 성격이 급하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조루증 증상이 악화되며 몽정을 하는 때도 있고, 허리통증과 피로누적으로 일상생활에서도 많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남성한의원에서는 이와 같은 조루증 원인과 관련하여 심화가 상염해서 발병한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에 가미청심연자음을 체질에 맞게 처방한 결과 20첩을 복용하고 난 뒤 증상의 차도를 보이면서 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좀더 자세한 진찰을 통해 조루증 치료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남성한의원에서 말하는 조루증 치료는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각자의 체질과 증상과 원인이 각기 다르기에 모두 이에 맞게 맞춤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특히 조루증과 같은 남성질환의 경우 이를 숨기고 홀로 끙끙 앓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부부간의 문제는 누구보다고 서로가 먼저 알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상호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상 남성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조루증 치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