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불임.유산

분당불임치료 어떤 방법이?

by 본디올한의원 2016. 10. 25.

분당불임치료 어떤 방법이?


생각보다 주변에 불임으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고 자녀계획을 세우지만 임신이 되지 않을 때 사람들은 분당불임치료에 대한 문의를 하곤 합니다.


대부분 나이가 많다거나 1년이상 임신을 하려고 노력을 했는데도 임신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늘은 분당불임치료 한의원에서 불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임은 무엇인가


불임은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1년 이상 했음에도 불구하고 임신이 되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흔히 나이가 많으면 임신이 힘들다고 하는데 무조건 나이가 많다고 해서 불임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20대 젊은 부부들에게도 불임 증상은 나타날 수 있는데 이는 급격한 다이어트의 부작용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불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불임증상은 분당불임치료 한의원에서


분당불임치료 한의원에서는 불임으로 고통을 받는 분들께 신체의 기능이 조화를 이루어 임신이 잘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방에서 보는 여성의 신체는 태아의 모체가 되기 때문에 기혈을 다스리고 어혈을 제거해 원활한 기혈의 소통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자궁의 어혈이 불임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 이것은 어혈이 자궁의 기혈을 막아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남성에게도 불임의 책임이 있다


예전에는 불임을 모두 여성의 책임으로 돌리고 이것이 이혼의 사유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의학적으로 보았을 때도 불임은 어느 한쪽의 책임이 아니라 부부 모두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분당불임치료 한의원에 내원해 주신 부부 중 30% 정도가 남성쪽이 불임의 원인이 되는 경우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불임해결은 어디서?


불임을 병으로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로 불임은 병이라기 보다는 일종의 증상으로 보는 것이 맞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료를 통해 고쳐야 하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분당불임치료 한의원에서는 형상의학을 통해 임신여부를 판단하고 불임의 원인을 파악해 불임치료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불임으로 고통 받는 분들은 본디올한의원에 내원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질환 > 불임.유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유산 몸조리는?  (0) 2016.12.07
남성불임 원인은?  (0) 2016.11.07
습관성유산 원인은?  (0) 2016.09.22
남성불임치료 무엇부터?  (0) 2016.08.08
성남불임치료 어디서  (0) 2016.07.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