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

여성불감증한의원 더이상 고민하지마세요

by 본디올한의원 2016. 5. 23.

여성불감증한의원 더이상 고민하지마세요


여성불감증이란 말을 아시나요? 여성불감증은 말 그대로 성생활에 있어 육체적, 나아가 정신적인 만족감을 얻지 못하는 증상을 뜻하는데요. 성인에게 성생활은 중요한 사항 중 일부분이며, 불감증으로 인해 성생활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면 이를 방치하기 보다는 자신의 증상에 대한 개선에 나서는 것이 좋겠습니다.



고민하지마세요. 여성불감증한의원


여성불감증이라는 증상에 대하여 신체부위의 시술이라는 개선법이 있으나, 이러한 방법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여성불감증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은 개인에게 찾아온 증상에 대하여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체질개선에 도움을 드리는데요. 자신에게 나타나는 불감증개선과 나아가 같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여성불감증한의원과 알아보는 여성불감증 정의


여성불감증이란 적절한 성적 자극이 이루어졌음에도 육체적인 쾌락이 느껴지지 않거나 성적흥분상태가 지속되지 않는 경우로 정의할 수 있는데요. 성인여성의 약 15%가 이러한 증상으로 성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합니다. 성행위로 인하여 나타나야 할 쾌락이 나타나지 않으며 성생활에 즐거움을 찾지 못하고 고통을 느끼게 되는 것이 여성불감증의 대표적 증상이라 하겠습니다.


 


여성불감증은 왜 생기는 걸까요?


약물의 복용과 폐경으로 인한 여성호르몬 감소, 질염 등의 신체적 질환이 여성불감증의 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체적 원인이 약 10%가 된다고 볼 수 있으며 고혈압과 당뇨등의 만성질환 또한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심리적인 요소 또한 원인이 될 수 있는데 심리적 문제로 인해 성관계의 오르가즘을 느낄 수 없는 경우 여성불감증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성불감증한의원을 찾고 있으시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개인의 증상에 맞는 개선법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여성불감증한의원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본디올분당한의원으로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어려움 개선에 도움을 드리는 것은 물론 재발의 위험 또한 예방할 수 있도록 도움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