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임신.출산

여성불감증치료 어디에서

by 본디올한의원 2017. 2. 10.

여성불감증치료 어디에서


여성불감증은 질병이 아닌 일반적인 증상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성불감증이 신체적인 질환이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엄연히 신체적이고 정신적인 증상입니다. 성적인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신적인 측면이 더 크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 증상이 심할 경우엔 성관계 자체가 싫어질 수 있으므로 여성불감증치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불감증은 정신적인 증상


여성불감증은 신체적이라기보다는 정신적인 측면이 많이 작용하는 증상입니다. 우리나라 정서상 일상생활에서도 남성이 더 우위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생활이 지속될 경우 정서적인 교감을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만족감이 없을 수 있습니다.


이런 관계가 지속될 때 여성들이 성관계 자체를 꺼리게 되다 점차 불감증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불감증의 여러 가지 원인


여성불감증은 심리적인 요인 이외에도 다른 원인을 통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손발이 차거나 하복부가 냉한 경우 불감증이 있고 지나친 스트레스를 받았을 경우에도 이런 증상이 나타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때는 병원에 내원하셔서 여성불감증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불감증치료 가능할까?


여성불감증 증상을 겪는 분들 중에서는 외부에 증상을 알리기 부끄럽다는 이유로 그대로 방치하고 있다가 증상이 진행된 뒤에 찾아오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는 신체부위의 시술이라는 개선법을 권해드리는데 치료법을 확인한 후에도 치료를 꺼리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분들께는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체질개선에 도움을 드리는 방법으로 여성불감증치료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여성불감증 숨기지 말자


여성불감증은 드러내기보다 숨기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러나 증상을 숨기고 방치할수록 치료기간이 더 늘어나게 되는데 불감증은 여성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증상이지만 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남성에게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니 부끄러워 말고 여성불감증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형상의학을 기본으로 여러분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성질환 > 임신.출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후몸조리 기간은?  (0) 2017.03.16
임신중독증증상 관리법은  (0) 2017.03.01
입덧심할때 극복법은?  (0) 2016.12.12
입덧치료 어떻게 극복?  (0) 2016.11.22
산후한약 어떤효과가  (0) 2016.1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