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생리통/질염/냉증/자궁하수

분당생리통치료, 생리통이 심한 것은 자궁의 적신호!

by 본디올한의원 2017. 10. 17.


분당생리통치료, 생리통이 심한 것은 자궁의 적신호!


생리통은 많은 여성들이 월경 기간에 느끼는 아랫배와 허리 통증, 소화불량, 감정기복 등을 모두 포함하는 증상을 말합니다. 생리통을 가볍게 여기면 안 되는 이유가 바로 속발성 생리통 때문입니다. 생리통이 진통제로만 지나치기에는 너무 심하고 오래가며, 통증조절이 안 된다면 어떤 자궁질환이 있을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초음파상으로 여성질환이 나오지 않아도 생리통이 심하고 덩어리진 피 등이 나오거나 부정출혈, 과다출혈이 있다면 의학적으로 자궁내막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산부인과적으로 확진하기는 어려운 상태이지만 가만히 놔두는 것보다 아랫배를 따뜻하게 하여 혈액순환을 높여주는 것이 차후에 질환을 예방하는 방법입니다.





분당생리통치료 본디올분당한의원은 어혈이 많은 경우 자궁의 기능이 저하가 되어서 생리통, 생리불순이 생긴다고 봅니다. 생리를 할 때 덩어리가 많고 색이 검붉게 나오기도 하며 더욱 악화가 되면 자궁에 물혹, 자궁근종 등의 질환이 생길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어혈은 혈액의 정상적인 기능을 상실한 혈액을 통틀어 부르는 것으로서 막혀서 흐르지 못하고 정체되어 쌓인 혈액의 상태를 말합니다. 최근 젊은 여성들의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혈액 내 콜레스테롤, 당분이 지나치게 높아 혈액의 점성이 높은 이들이 많고 이로 인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못하고 생리통, 생리불순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상당합니다.





이에 분당생리통치료 본디올분당한의원는 검사를 통해서 혈관의 상태 및 어혈의 양이 얼마나 되는지 측정을 하고 직접 어혈을 제거합니다. 또한 엄선된 한약재로 통증을 치료하고 말초혈관 변형을 개선시킵니다.

 

분당생리통치료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침과 뜸, 한약으로 생리통을 비롯한 자궁질환에 대처합니다. 침 치료를 통해서 통증을 줄이면서 신체 기능을 개선시키고 뜸으로 몸의 한열을 조절하여 손과 발, 복부를 따뜻하게 해 자궁질환을 다스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기에 한약 처방을 더하여 하복부의 어혈을 치료해 자궁건강을 증진시킵니다.





생리통을 어쩔 수 없다고 여기고 매번 힘들게 참고 넘기는 이들이 많습니다. 생리통도 혈액순환 치료로 얼마든지 개선이 될 수 있습니다. 분당생리통치료 본디올분당한의원의 어혈, 혈액순환 치료로 생리통에서 해방되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