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인성질환

무릎관절통증 완화하기 위해

by 본디올한의원 2017. 12. 8.

무릎관절통증 완화하기 위해



어른들은 겨울에 무릎이 시리다고 말씀하시고 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나이가 들수록 관절이 손상되어 더 심하게 나타나며 운동을 무리하거나 등산 등을 잘못하였을 경우 무릎관절통증이 증가하여 한의원을 내원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무릎관절통증과 관련하여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과 또 이에 대한 진료 등을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릎관절통증을 유발하는 원인은 다양하게 나타나며 나이가 들면서 해당 증상이 심해질 수 있는 만큼 통증이 유발된다면 한의원에 내원하여 이를 완화할 처방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물릎관절통증은 크게 세가지로 나누어 지며 반월상연골파열, 무릎인대손상, 슬개골연골연화증 인데요.



해당 질병들은 모두 무릎의 관절을 약하게 만들어 무릎관절통증을 유발하는 질병들로써 무리를 하거나 등산을 할 경우 더욱더 심해 질 수 있으며 안전에 주의를 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증상의 원인은 노화로 발생할 수도 있지만 외부의 충격으로도 발생할 수 있으며 양양결핍 등으로도 발병될 수 있는 만큼 검진이 필요한데요.



무릎 관절은 사람이 살아가는데 평생을 사용하는 것으로 무릎관절통증이 유발된다면 생활하는데 불편함을 안 가질 수가 없는데요. 이에 따라 증상에 맞게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으며 무릎관절통증을 완화하여 재활을 통해 손상된 부분을 완화 할 수도 있습니다.



무릎관절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환자의 상태를 명확하게 파악하며 상담을 통해 통증의 시작과 유발 된 원인을 분석하여 그에 따른 적절한 처방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릎관절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약침을 비롯한 적절한 한약처방을 하여 면역력을 높여 무릎에 발생한 염증을 줄여주고 있는데요.



무릎관절통증으로 오늘도 고통스러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에 조속히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비롯한 처방을 받아 하루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