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기 질환/성장장애

분당성장한의원 아이의 키가 걱정되면

by 본디올한의원 2018. 1. 9.

분당성장한의원 아이의 키가 걱정되면



우리아이가 하루가 다르게 건강하게 성장하는 모습만큼 기분 좋은 일은 없을 겁니다. 그러나 우리아이가 또래 보다 성장이 더디다면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닌 것은 당연한 사실에 해당할 것이며 이를 완화하기 위해 분당선장한의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아이가 성장을 더디게 하는 원인은 대표적으로 성조숙증이 있는데 이는 2차 성장이 너무나 이른 나이에 오는 것을 말합니다. 여아는 만 8세 미만, 남자아이는 9세 미만에 사춘기 현상이 유발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여아는 가슴이 발달하며 음모가 자라나며 여드름이 나기 시작합니다. 남아는 고환의 크기가 성장하며 일시적으로 음모가 발달하며 키가 성장하게 되는데 이는 일시적으로 성장을 하는 것으로 그대로 방치하게 된다면 더 이상 키가 성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분당성장한의원이 살펴본 성조숙증 원인은 매우 다양하며 증상은 대표적으로 특발성 진성 성조숙증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우리아이가 성장이 더디다면 분당성장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비롯한 진료를 꾸준히 받는 것이 좋은데요.



또한 아동비만일 경우 성조숙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인스턴트나 불규칙적인 생활 그리고 잠을 자는 시간이 늦을 경우 해당 증상을 유발이 됩니다. 이에 따라 꾸준한 운동과 음식을 골고루 먹어 필요 영양분을 고루 갖추어 주는 보호자의 역할도 중요합니다.



분당성장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조기에 성장판이 얼마나 열려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체중의 변화와 키성장을 체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분당성장한의원은 아이의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약재와 면역력에 강한 약재를 혼합하여 잔병치레를 줄일 수 있습니다.

우리아이가 성조숙증이 의심된다면 분당성장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과 더불어 한약을 처방 받아 아이에게 자신감과 건강을 선물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