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남자요도염증상 한방요법으로 한방에!

by 본디올한의원 2018. 2. 9.

남자요도염증상 한방요법으로 한방에!



메슬로우의 욕구계층에서 가장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생리적 욕구는 수면욕, 성욕, 배설욕, 식욕 등 사람이 살아가는데 가장 기본이 되는 욕구 입니다. 이 욕구가 하나라도 충족이 되지 않는다면 건전한 삶을 영위할 수 없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그 욕구 중 성/욕으로 발생하는 남성질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성/생활은 우리 삶에서 중요한 부분에 해당이 되며 이를 건전하게 해소하는 것이 좋으며 건전한 생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병에 걸려 남모를 고민을 하고 있을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진료하지 않는다면 더 큰 병의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어 분당본디올한의원에 내원하여 자신의 상태를 명확하게 진찰을 받아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오늘은 남자요도염증상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도염이란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성적인 접촉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전염되는 전염성 질병이며,원인균에 따라임균성 요도염과 비임균성 요도염으로 구분되는데요.이 중 비임균성 요도염이 가장 흔하게 발병하는 질병이며 클라미디아,트리코모나스 등과 같은 기생충에 의해 발생합니다.


이는 남녀 모두에게 흔하게 나타나는 질병이며,대개 성/관계를 통해 감염됩니다.특히 남자요도염증상은 앞서 말한 클라미디아,트리코모나스 등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드물게 단순포진도 증상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남자요도염증상의 특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관계를 맺은 후 수일에서 수주 사이에 나타나며 대표적으로 가려움증이 있으며,이 외에는 소변을 볼 때 통증을 느끼거나 요도에서 분비물이 나오며 궤양이 생기는 경우도 있는데요.

하지만 이러한증상이 경미하거나 드물게 무증상을 보이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증상만으로는 해당 질병을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이에 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우선 시 되어야 합니다.



남자요도염증상이 악화 된다면 전립선염,방광염 등의 합병증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육안으로 식별할 수 없는 성/병도 많고,전염력이 강한 만큼 본인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성/병을 전염시키는 경우가 많아 조기에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성/병으로 의심이 된다면 증상이 나타나지 않더라도 한의원을 찾아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남자요도염증상의 완화를 위해 신체 아랫부분에 모여있는 열을 분산시키기 위해 체질에 맞는 약재를 처방하여 열 분산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또 체내에 쌓인 노폐물 및 염증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개개인의 증상과 체질별 특징에 맞게 약침 등의 요법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남자요도염증상으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처방을 토대로 완화법을 강구하여 해당 질환을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