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교통사고허리통증 빠른 대처가 중요

by 본디올한의원 2018. 4. 23.

교통사고허리통증 빠른 대처가 중요




우리는 흔히 주변이나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교통사고 발생에 관해 이야기를 자주 듣습니다. 그만큼 교통사고는 우리 일생 생활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사고인데요. 이러한 교통사고는 발생 크기와는 관계 없이 때에 따라 외상이나 출혈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더욱 무서운 것은 사고 이후 찾아오는 교통사고 후유증입니다. 특히 교통사고허리통증의 후유증은 재빠른 대처를 취하지 않을 시 만성 통증으로 번질 수 있어 더욱 주의해야 하는데요.  


만약 가벼운 교통사고 이후 교통사고허리통증을 겪고 있으시다면 오늘 본디올분당한의원의 포스팅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만약 생명의 위협을 느낄만한 부상을 입지 않은 경우라면 별다른 증상이 없다는 생각으로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사람이 많습니다. 심지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의료기관을 찾지 않은 채 넘기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고 직후 심각한 증상이 없다 하여 가볍게 여겨선 안 되는데요. 교통사고허리통증과 같이 불편한 증상이 언제든지 발현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교통사고허리통증이라는 것은 사고 이후 나타나는 교통사고 후유증 중 하나입니다. 교통사고허리통증은 신체적인 후유증 증상 중 흔히 나타나는 것으로 사고 이후 며칠 혹은 수 십일, 수 개월 이후 발현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같은 교통사고허리통증을 가볍게 넘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후 증상이 심해져 결국 일상 생활에서 큰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만성통증으로 번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때에 따라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이 두통이나 어지럼증과 같은 신경성 증상과 동반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증상이 오래갈 수 있어 수면장애를 일으키기도 하는데요.


따라서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사고 즉시 별다른 외상이 없다 하여도 가까운 의료기관에서 자세한 검사 받아볼 것을 권해 드립니다. 하지만 X-ray나 MRI와 같은 영상 검사를 통해서도 후유증 원인을 알아내기 어려워 금방 포기하려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을 어혈로 판단하여 어혈을 제거하기 위한 한약이나 침 등의 한방요법을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이후 찾아온 허리통증이나 그 외 다양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일상 생활에서 고통을 호소하고 있으시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어혈을 제거해 후유증 완화에 도움을 드리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건강한 일상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