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발기부전 원인 해결방법 분당 남성질환한의원

by 본디올한의원 2015. 7. 16.

발기부전 원인 해결방법 분당 남성질환한의원



여성질환을 외부에 말을 못하고 혼자 속앓이 하는 경우가 많듯이 남성질환과 관련해서도 이를 적극적으로 치료하기 보다는 민간요법에 의지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떠한 질환에는 반드시 원인이 따르고 그 원인을 해결해 주어야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오늘 분당 남성질환한의원에서는 남성들의 말 못할 고민 중 하나인 발기부전 원인과 그 해결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기부전, 한의학에서는 흔히 양기부족이라고도 합니다. 발기부전 해결방법을 알아보기에 앞서 그 원인을 정확히 알아야 하는데요. 분당 남성질환한의원에서 정리해 본 발기부전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과도한 성생활

분당 남성질환한의원에서 말하는 발기부전의 첫번째 원인은 바로 자신의 체력보다 과도한 성생활을 할 때에 나타난다고 봅니다. 이 때에 특징은 찐득한 땀을 많이 흘리며 발기가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때에는 땀, 다시 말해 진액이 새어나오는 것을 막아주어야 발기부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땀이 나면서 관계에 어려움을 겪는 다면 현재 몸상태가 좋지 않은 것이기에 신속한 대처가 필요합니다.



복부비만

또다른 발기부전 원인에는 복부비만을 꼽을 수 있습니다. 이는 배가 나올수록 그 기능이 저하되고 음낭 밑에 땀이 나게 되는데요. 이를 분당 남성질환한의원에서는 명문화쇠 현상으로 에너지가 부족하여 제기능을 못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보통 복부비만으로 인한 발기부전이 나타난 경우, 소화불량과 허리통증, 식욕부진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스트레스와 성격

정신적으로 심한 스트레스나 예민하고 조급한 경우에도 발기부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몸은 그날그날 상태가 다르고 이 것이 성생활에도 영향을 끼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처음 발기부전 증상이 나타났을 때 심하게 위축되면 이것이 스트레스로 작용을 하기도 하는데요. 이 외에도 일상에서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는 상태이거나 조급하고 평소 예민한 경우 조루증 혹은 발기부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분당 남성질환한의원에서는 이 외에도 발기부전 원인으로 술과 소화기 장애, 진음부족, 습열 등으로 보기도 합니다. 이러한 발기부전 해결방법을 위해 종종 흑염소나 뱀 등 민간요법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발기부전, 다시 말해 양기부족인 경우 그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발기분전 해결방법을 진행해야 증상이 개선될 수 있음을 염두해두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