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임신.출산

본디올분당의 착상탕으로 임신성공 하기

by 본디올한의원 2015. 12. 14.

본디올분당의 착상탕으로 임신성공 하기




주부 이씨는 지난해 결혼을 해서 얼마 전에 1주년을 맞았습니다. 맞벌이를 하고 있는 이씨는 남편과 함께 내집 마련과 저축 등 여러 가지 미래의 계획을 세우면서 만족스러운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었는데요. 


이런 이씨에게도 얼마 전 고민이 생겼습니다. 결혼을 하고 나서부터 임신 계획을 세우고 노력해왔지만 아직까지 임신 소식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초조해졌던 이씨는 본디올분당에 내원해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이씨처럼 취직준비 및 돈 문제 등으로 인해 결혼과 출산을 늦추는 사회적인 분위기가 이어지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임신을 하는 여성의 연령도 올라가서 이로 인한 임신 중독증이나 불임과 난임 등 증상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통 35세 이상부터 자궁 내에 착상 가능성이 떨어지게 되는데, 사회적인 분위기와 더불어 이런 점으로 인해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이 늘어나게 된 것입니다. 







임신성공에 도움이 되는 착상탕!


일반적으로 자궁과 난소 등 여성 생식 내분비 기능이 건강해져야지 착상이 잘 이루어질 수 있는데요. 착상탕은 여성의 자궁을 건강하게 하고 호르몬 분비가 잘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무작정 착상탕을 처방한다고 해서 바로 임신성공에 이르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함과 동시에 착상탕을 함께 복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한 사례를 통해 이야기를 좀 더 자세히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산모 사례]

-30대 중반의 여성

-결혼 초 한 번 자연유산을 하고 나서 7년간 임신을 하지 못함.

-이름난 산부인과 진료도 받고 한약 복용도 했으나 효과를 보지 못함.


이 여성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도 임신성공이 되지 않자, 본디올분당 한의원에 내원한 경우인데요. 진료를 하던 중 이 여성의 손과 발이 굉장히 차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여성은 평소에 허리와 옆구리가 자주 결리며 통증이 느껴졌고 생리 일주일 전부터 생리몸살을 앓을 정도로 몸이 좋지 않았는데요. 







손과 발이 차면 임신 어려워 


근본적으로 한의학에서 손이 차면 배가 차다고 보고 있기 때문에 결국 손발이 차서 임신이 되지 않았다 판단을 하고 오적산과 배자부귀환 및 착상탕을 투여하여 한약 복용 두 달만에 임신성공을 할 수 있었습니다. 


얼어붙은 땅에서 씨앗이 싹틀 수 없는 것처럼 배가 차면 배란 등 모든 기능이 악화되고 만약 임신이 된다 하더라도 아이가 잘 자라지 못하고 유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충분히 고칠 수 있는 이런 원인을 가졌음에도 임신이 되지 않는다고 일찌감치 포기해 버리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어떤 산모라 할지라도 원인 없는 불임은 없습니다. 본디올분당 한의원에서는 이런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실제 13,500가지의 형상의학 치료 사례를 기본으로 산모의 불임과 난임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도록 자세한 진단을 하고 이에 맞는 처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신이 되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산모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내 가족처럼 한결같은 정성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