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교통사고후유증 치료_수내동교통사고한의원

by 본디올한의원 2013. 6. 26.

 

 

교통사고후유증 치료_본디올분당한의원 

 

 

안녕하세요. 수내동교통사고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입니다.

한국의 교통사고 발생률은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로 인한 경제적 손실도 만만치 않지만 더욱더 문제가 되는 것은 바로 교통사고 당사자들의 교통사고 후유증 입니다.

 

 

 

 

이 교통사고후유증은 눈에 직접 보이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그 증상이 나타난다는 사실만으로도 무서운데요. 따라서 아무리 경미한 사고일지라도 사고 후 가까운 병원을 찾아 검사와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한의원에서의 교통사고 치료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입증되면서 한의원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위해 내원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의원에서의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 장점이라고 한다면 눈에 보이는 증상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몸의 유기적인 전체의 흐름을 고려해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을 치료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한의학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하여 낙상과 어혈 그리고 담음 등으로 보다 폭넓은 범주에서 치료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어혈'을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어혈을 풀지 않은 채 단순히 근육과 인대만을 치료한다면 치료기간이 길어지는 것은 물론 제대로 된 치료가 이루어지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사고 후에는 반드시 어혈을 없애는 치료를 받아야 교통사고 후유증을 말끔히 치료 할 수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한의원에서의 교통사고 치료과정이 번거롭지 않을까 하는 오해를 하고 계십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초진 방문시 사고 접수번호와 보험사 담당자 연락처만 알고 있다면 한의원에서 보험사와의 체계적인 협의를 통하여 불편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진행을 해줍니다. 따라서 환자분들께서는 사고로 인한 내원에서부터 합의가 이루어져 치료의 종결이 날 때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치료에만 전념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개인의 체질에 맞춰 내장기관이 바로 잡힐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한약재와 근육의 경직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침치료, 염증제거와 통증제거, 근육과 인대회복을 촉진하는 약침 및 골력과 장기를 제자리에 돌려주는 추나치료 등을 통해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교통사고가 났다면 지체하지 말고 수내동교통사고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교통사고 치료를 받아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