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인성질환/노인 불면증

분당불면증한의원상담을 원한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8. 7. 3.

분당불면증한의원상담을 원한다면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시작된 장마로 인해 습하고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냉방기기와 바깥 날씨와의 온도 차, 외에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고 다양한 질병에 걸리기 시운 날씨인데요. 


특히나 더위와 뗄 수 없는 것이 있지요. 바로 불면증인데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우리는 다른 질병에 쉽게 노출되게 되고, 많은 영향을 받게 되요. 오늘은 분당불면증한의원상담을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 봐요.





열대야가 오면 잠 못 이루는 밤 때문에 고생이 많으신데요. 날씨가 원인이 아닌 경우도 많아요. 


본원에 내원한K씨는 2주일 전부터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해 스트레스가 심한 상태였는데요. 잠을 푹 자지 못해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받고 신경이 예민해져 날카로워졌다고 해요. 상담을 진행 해 보니 얼마 전 이직 문제로 인해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곳을 알아보는 중이라고 하더라 구요. 새로운 직장을 빨리 알아봐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리는 듯 했어요. 


이러한 심리적 문제는 우리 몸에 다양한 증상을 유발해요! 분당불면증한의원상담을 원해 내원하시는 분들과 얘기 해 보면 다양한 원인이 있는데요. 대부분 극심한 스트레스, 과로, 갑작스러운 충격 등으로 인해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요.





대부분 시간을 두고 잠을 청하지만 제대로 잠을 못 이루거나 중간중간에 잠이 깨서 수면의 질이 안 좋은 경우가 많은데요. 이로 인해서 삶의 질이 굉장히 많이 떨어지게 되고 일에 집중을 할 수 없는 상황도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바로 잡는 것이 좋아요. 


분당불면증한의원상담을 통해 찾으시는 분들을 통해 원인에 대해 알아보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하나만 꼽을 수는 없지만, 반복적으로 수면이 잘 안 되는 상태와 급격하게 변화된 환경 등으로 큰 요인을 볼 수 있어요.





실직을 하거나 시간이 나이가 들어 활동량이 줄어든 사람의 경우를 예를 들 수 있어요. 그래서인지 60~70대 분들이 노인성 불/면/증을 많이 겪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퇴직 후 줄어든 활동량에 비해 잠이 필요하지 않다는 생각이 있고, 낮에 잠을 자는 경우도 많이 생기기 때문에 불규칙적인 생활 패턴이 질 좋은 수면을 방해하고 있을 수 있어요. 


수면장애는 겪어 보지는 않고는 알 수 없을 만큼. 고통스럽고 삶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는데요. 피로가 덜 풀리는 것이 반복되고 몸이 경직되는 경우도 많고 체력적으로 기력이 허해진 사람도 많이 찾아 볼 수 있어요. 


환경적으로 최대한 잠이 잘 오는 상태를 만드는 것도 중요해요. 규칙적인 생활패턴과 적절한 운동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인데요. 환경적으로 노력을 하더라도 한계가 있을 수 있어요.





이미 만성화된 증상은 분당불면증한의원상담을 통해 근본 원인을 해결해야 해요. 많은 분들이 시간이 지나 잠이 몰려오면 잘 수 있겠지 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요. 몸이 편안한 상태가 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할 수 있어요. 


원인과 현재 상태를 보고 필요한 맞춤형 진단이 가능한 만큼 고생하는 분에게 꼭 필요할 수 있는데요. 일상생활에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당장이라도 회복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맞춤형 진단은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고생하는 분들의 상황에 맞춰 침, 약침, 부항, 뜸 등으로 기혈의 순화를 활발히 하고 수면을 할 수 있는 적절한 몸 상태를 만드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지속되면 심각한 상황에 이를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상담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본원에 내원하셔서 적절한 도움을 받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