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분당남성질환치료, 조루증 원인 치료

by 본디올한의원 2014. 10. 24.

분당남성질환치료, 조루증 원인 치료



분당남성질환치료 한의원에는 내원하시는 분들 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질환은 바로 조루증입니다. 사실 조루증은 남성질환의 절반이상을 차지할 정도 흔한 질환이지만, 이를 숨기고 제때 치료하지 않아 발기부전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분당남성질환치료 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조루증 원인과 조루증 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루증이란 관계를 가질 때 사정반사를 스스로 조절할 수 없어 자신이 생각한 시간보다 사정이 빨리 일어나는 것을 말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남성성기능 장애의 절반이상을 차지하는 질환이 조루증인만큼 흔한 질환이지만, 인식 자체가 이를 드러내놓고 치료하기보다는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발기가 불완전하거나 발기부전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분당남성질환치료 한의원에서는 조루증 원인과 관련하여 다른 남성질환과 함께 신장과 연관이 깊은 것으로 진단하고 있습니다. 신장은 정을 간직하고 생식기능을 주관하는 장기이기 때문에 신장에 문제가 생겨 음양의 균형이 무너질 경우 조루가 나타나는 것으로 진단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분당남성질환치료 한의원에서는 조루증 원인에 대해 아래와 같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 신기부족에 허약한 체질

- 간음과 신음이 허약한 경우

- 심화가 아래로 내려와 심장과 신장의 조화 불균형

- 습열이 하초에 영향이 갔을 때

- 심장과 비장이 허약한 경우

- 정신적인 불안감이나 스트레스가 심한 경우



사실 조루증은 남성분에게만 걱정이 아니라 아내에게도 많은 걱정거리가 됩니다. 실제 분당남성질환치료 한의원에서 불임치료를 진행하시던 사례를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남편분의 조루증에 대해 상담을 하시며 본인만 치료를 받는다고 해결되는 것이 아닌 것 같고 조루증 증상이 심각하지만 치료를 거부하여 고민이라고 하셨습니다.


해당 사례의 남편 분과 조심스레 대화를 나눈 결과, 평소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허리통증과 스트레스가 심한 편이었으며, 임신에 대한 강박감으로 조루증상이 심해져 간혹 몽정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평소 불 같은 성격을 지닌 것을 아내분에게 들었던 지라 진단을 통해 심화상염을 조루증 원인으로 진단하여 가미청심연자음을 처방하여 조루증 치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조루증 증상에 대한 부분이 조금이나마 개선된 것은 물론 피로감이나 허리통증이 줄어 본격적인 조루증 치료를 진행한 끝에 해당 증상이 많이 완화되었던 경우입니다.


조루증 치료의 경우 단기간에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치료의지를 가지고 생활습관 변화와 함께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조루증 치료를 진행하셔야 증상의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분당남성질환치료 한의원에서는 조루증 치료에 앞서 우선적으로 이를 숨기는 것은 심리적인 불안요소로 증상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차라리 주위에 알리고 적극적으로 치료의사를 밝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조루증은 사람마다 증상이나 체질이 다른만큼 정확한 진단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적절한 초기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상 분당남성질환치료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조루증 원인과 치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