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성생활후유증(방노상)

발기가 안돼요, 원인은 무엇일까

by 본디올한의원 2016. 4. 1.

발기가 안돼요, 원인은 무엇일까





발기부전은 남성을 대표하는 질환이라 할 수 있으며 부부생활에 중요한 성관계에 있어 애로사항을 겪게 되는 질환이라 하겠습니다. 발기가 3개월이상 원활히 이루어 지지 않을때 이를 발기부전이라 하는데요. 오늘은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발기부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과 살펴보는 발기부전의 원인은?


1. 잦은 음주와 많은 흡연량

2. 고혈압과 뇌질환으로 인한 발기부전

3. 스트레스 및 우울증과 불안증


간략하게는 위와 같이 발기부전의 원인을 알아볼수 있겠으며, 한의학적으로 살펴보자면 신장의 양기가 부족하여 나타나는 증상으로 명문의 화가 쇠퇴함에 따라 성기능이 저하되기 때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많은 성생활 또한 음정의 소모로 인하여 발기부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형상의학으로 살펴보는 발기부전


발기부전이 찾아오는 환자의 경우는 피부가 하얗고 살집이 많으며 복부가 풍만한 사람들에게 양기부족으로 인한 발기부전이 종종 나타나게 되는데요. 땀이 많은 남성의 경우에도 진액의 배출로 인한 발기부전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발기부전을 치료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약물을 사용하더라도 일시적인 증상만을 보일 뿐 부작용 및 근본적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경우에는 본디올 분당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발기부전의 근본적 원인을 찾아내 개선해야 할 것입니다.




발기부전은 숨겨야 할 질환이 아닙니다. 적극적으로 개선에 나서지 않으면 부부관계에 있어 불화가 발생할 수 있는 질환이며 조속히 처방을 받아야 할 질환입니다. 발기부전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본디올분당한의원으로 내원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