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남성피로증후군

분당 두통한의원을 찾으시나요?

by 본디올한의원 2016. 4. 6.

분당 두통한의원을 찾으시나요?



현대인들이 삶을 살아가며 일상생활에서 겪는 가장 흔하고 잦은 질병 중 하나가 두통이라 할 수 있습니다. 두통과 더불어 구토 및 어지럼증 또한 현대인들의 흔한 질병으로 볼 수 있는데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두통을 질환으로 생각하지 않고 단순 불편증상으로만 생각하여 별다른 조치 없이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두통은 신체이상을 알리는 또 하나의 신호라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분당 두통한의원과 함께 내원사례를 예시로 하여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 두통한의원 내원사례


75세의 남성환자가 두통과 어지럼증으로 인하여 분당 두통한의원으로 내원하셨습니다. 이 분은 평소에 머리가 맑지 못하였으며 두통으로 인하여 구역질까지 앓고 있다고 하였는데요. 얼마 전에는 화장실에 가기 위해 움직이다가 뒤에서 잡아 당기는 느낌의 현상을 겪고 넘어져, 머리를 부딪혀 병원에 실려갔다고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어지럼증으로 인해 자리에서 일어나기가 불편하였으며 속이 메슥거리는 증상과 구토를 동반하여 MRI검사까지 진행 해보았지만 특별한 이상이 없다는 결과로 답답한 마음에 본디올분당한의원으로 내원하셨습니다.




분당 두통한의원의 진단과 증상개선


이 환자분은 두통, 어지럼증 외에 소변이 자주 마려우며 차가운 음식을 먹으면 설사가 잦다고 하였는데요. 현재 심혈관약과 폐섬유성약, 혈압약, 위염약, 소변치료약을 복용중이라 밝혔습니다. 





본원에서는 환자분에게 어지럼증을 치료하는 침 간승격, 소변빈삭(소변을 조금씩 자주 보게되는 증상)을 개선하는 침 정력방을 2회에 걸쳐 시술하였습니다. 이후 어지럼증이 덜해지고, 세번의 약침을 시행하자 어지럼증이 완전히 개선되었습니다. 그 후로도 3개월간 지속적인 약침과 한약을 통한 처방을 병행하여 소변빈삭 증상 또한 거의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분당 두통한의원과 함께 두통과 두통을 동반한 합병증상에 대한 내원사례와 개선사례를 살펴보았는데요. 두통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분당 두통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으로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13,500가지의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개인에 맞는 처방으로 도움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