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

여성불감증치료 분당여성한의원에서

by 본디올한의원 2016. 7. 6.

여성불감증치료 분당여성한의원에서



여성불감증이라는 증상이 있습니다. 이것은 신체에 나타나는 질환이 아니라 일종의 신체적 정신적 증상입니다. 이것은 성적인 쾌감을 느끼지 못하는 것으로 육체적인 만족감과 정신적인 만족만을 얻지 못하는 증상입니다.


만약 이 증상이 심해졌을 경우에는 성관계 자체를 거부하게 될 수 있으므로 분당여성한의원에서 여성불감증치료를 받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여성불감증은 정신적인 요인이 중요하다.


여성불감증이라는 것은 신체적인 문제라기 보다는 정신적인 요인이 문제점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나라의 정서상 일상생활에서도 남성 위주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생활이 지속될 경우 감정의 교감을 중요시 하는 여성들에게 만족감을 주기 힘들게 됩니다.


이런 관계가 계속될 경우 여성들이 성관계 자체를 꺼리게 되고 불감증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불감증의 다른 원인은?


심리적인 요인 이외에도 여성불감증치료를 요하는 원인들이 있습니다. 일단 손발이 차거나 하복부가 너무 냉할 경우 불감증을 일으킬 수 있고 일상생활이나 회사생활 등에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지속적으로 받을 경우 여성불감증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때는 분당여성한의원에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불감증 치료가 가능할까?


분당여성한의원에 찾아주시는 여성분들은 증상이 나타났음에도 밝히지 않고 있다가 증상이 어느 정도 진행 된 뒤에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께는 신체부위의 시술이라는 개선법을 말씀 드리고 있는데 실제로 이런 방법을 꺼리는 분들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해 체질개선에 도움을 드리는 방법으로 여성불감증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성불감증 숨기지 말자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불감증이 있는 여성분들은 밖으로 드러내기 보다는 숨기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러나 증상을 숨기고 방치할수록 치료기간은 늘어나게 됩니다. 특히 불감증의 경우엔 여성에게 많이 찾아오는 증상이긴 하지만 남성 역시 겪을 수 있는 증상으로 부끄러워하지 마시고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여성치료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형상의학을 기본으로 체질과 증상을 분석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