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지방간/만성피로

분당한의원 만성피로는?

by 본디올한의원 2017. 1. 11.

분당한의원 만성피로는?


피곤하다는 말을 입버릇처럼 달고 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그냥 입버릇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몸에 피로와 피곤이 쌓여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피로가 쌓이게 되면 결국에는 일상적인 활동을 할 수 없을 정도로 기운이 없어지기도 합니다.


이런 증상이 6개월 이상 지속 될 경우를 만성피로라고 부릅니다. 오늘은 분당한의원에서 만성피로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성피로의 원인은?


분당한의원에서 알아보는 만성피로의 원인은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중추신경계의 장애에 의한 질환이라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는데 사실 만성피로 증상 자체가 진단되는 기준이 복잡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어떤 원인에 의해서 나타난다고 규정하긴 어렵습니다.



   만성피로증상


만성피로는 그냥 피곤한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유발될 수 있는 다양한 증상들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우울증이나 불안증이 올 수도 있고 갑상선기능저하, 당뇨, 신부전증, 빈혈, 결핵, 심내막염, HIV, 호흡기질환, 관절염, 다발성경화증, 발작성수면, 역류성식도염, 비만 등이 그 증상들입니다.


해당 증상들을 겪고 있는 경우에는 분당한의원에 내원해 진단과 치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피로 치료는?


분당한의원에서는 만성피로 치료를 위해 집중적인 간해독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간에 독소가 쌓이게 도면 전신에 해독 작용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서 만성피로가 유발되는 것인데 이때 간과 신장의 해독을 진행해 만성피로를 치료하는 것입니다.


이 해독 치료를 진행할 경우에는 명현현상이라는 것이 나타나는데 입냄새, 땀냄새, 변비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증상이 호전되는 증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부작용도 있을 수 있는데 명현현상이 일어나면서 몸에 불편함이 올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고 온열요법을 병행하면 불편함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분당한의원에서는 만성피로 증상과 그로 유발되는 증상들에 대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도움을 받아보세요.



'한방해독요법 > 지방간/만성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면증증상 확인하자  (0) 2017.02.09
지방간 초기증상 어떤 것?  (0) 2017.01.23
만성피로증후군 증상확인  (0) 2016.12.15
간해독 필요성은?  (0) 2016.11.29
간해독 왜 필요할까  (0) 2016.09.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