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성생활후유증(방노상)

조루증치료방법 어떻게

by 본디올한의원 2017. 2. 3.

조루증치료방법 어떻게


부부가 살아가면서 한번도 싸움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이런 부부싸움의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부부관계 역시 그 이유 중 하나라고 합니다. 특히 성적인 만족도가 양 쪽 모두 떨어져 있고 이것을 개선하지 않는다면 소원한 부부관계가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런 문제는 부부 양쪽에 모두 노력을 해서 개선을 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부부관계 불만족스럽다면


부부 사이에서 부부관계는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남성의 경우에는 시간이 지날수록 조루증과 같은 남성질환을 겪게 될 확률이 커집니다. 이럴 경우 성적인 만족도가 줄어들고 다툼이 일어날 수 있어 적극적으로 해당 문제를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조루증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루증이라는 것은 부부관계를 가질 때 빠른 시간에 사정을 하는 현상을 말합니다. 대부분 소심하거나 성급한 사람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또 평소에는 문제가 없다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몸 상태가 좋지 않을 때 나타나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의 치료 사례


실제 조루증치료방법을 위해 본디올분당한의원에 내원했던 분의 사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원해 주신 환자분은 30대 중반으로 몽정을 자주 하며 급한 일이 있을 때 조루현상이 나타나는 증상을 보였으며 허리가 자주 아프고 피로감이 심한 증상이 있었습니다.


성격이 급하고 신경질적인 편이라는 환자는 심화가 상염해 조루증이 발병한 것으로 보고 가미청심연자음을 처방했습니다.



   조루증치료방법의 효과


실제 조루증은 증상에 대한 차이도 크고 원인이 다양해 빠른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습니다. 부부관계라는 것은 결혼생활을 이어가는데 아주 중요한 부분이고 이것이 원만하지 않을 때에는 심각한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조루증치료방법을 위해서는 부부 사이에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며 특히 임신을 준비중이라고 한다면 반드시 내원하셔서 조루증뿐 아니라 전체적인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조루증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환자가 100명이 있다면 100명 모두 다른 체질과 증상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조루증치료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상담이 필요하고 이후 치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조루증이라는 것은 밖에 알리기 부끄러운 증상임에는 맞습니다. 그러나 그대로 방치해서는 안 되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