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분당남자한의원 전립선비대증 증상은

by 본디올한의원 2017. 12. 19.

분당남자한의원 전립선비대증 증상은



슬로우푸드나 다이어트가 유행하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바람이 불어 오면서 남성들도 자신들의 외모를 가꾸고 운동으로 몸을 만드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노화가 진행되면서 남성호르몬의 저하가 발생하여 전립선비대증 등 다양한 문제가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분당남자한의원과 함께 전립서비대증의 증상과 원인 그리고 완화하는 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적인 기능을 가진 고환이 노화가 시작되면서 남성호르몬의 분비가 작아짐에 따라 오히려 남성호르몬 전환효소의 활성도가 증가하게 되는데 이에 접립선이 커지면서 전립선비대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족적인 요인이나 유전에 따라 이러한 영향을 미치기도 하는데요.



분당남자한의원에서 진단하는 전립선비대증 증상은 소변이 자주 마렵거나 뜸을 들여야 소변이 나오는 증상 또는 아랫배에 힘을 주어야 소변이 가능한 복압배뇨, 소변이 중간에 끊기는 단축뇨 소변을 봐도 개운치 않은 잔뇨감이 있을 경우 해당 질병으로 진단하고 있습니다.



전립선비대증 외에 전립선에서 비슷하게 발생하는 질환으로는 전립선염과 전립선암이 있으며 전립선암은 전립선비대증과 유사한 증상을 일으켜 생명의 지장을 줄 수 있어 해당 증상이 보인다면 분당남자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로 할 것입니다.



전립선비대증 환자들은 해당 질병으로 인해 신장기능이 나빠져 있으며 다른 신장질환이 동반이 되어 있을 가능성이 존재하여 혈액검사 등을 통해 신장의 기능을 평가 하고 있습니다. 분당남자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전립선 비대증을 완화하기 위해 약침으로 전립선 주위의 근육을 이완 시키며 배뇨작용을 도와줄 수 있는 한약을 처방해 이를 완화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립선비대증은 사람의 체질과 증상에 따라 진료법이 달라질 수 있어 분당남자한의원을 내원하여 명확한 진료를 받는 것이 첫 번째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전립선비대증상을 가지고 있다면 분당남자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몸의 상태를 살펴 건강을 돌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