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남성갱년기증상 나타나기 전에

by 본디올한의원 2017. 11. 17.

남성갱년기증상 나타나기 전에



여성들이 나이를 먹어 폐경을 하기 전부터 이후 몇 년간 갱년기 증상을 겪으며 많은 고통을 동반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 가족들의 도움 및 한의사의 도움을 받아 이겨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갱년기증상 여성에만 국한 되는 것일까요?



남성들도 여성들과 같이 남성갱년기증상이 나타나지만 여성보다 비교적 긴 시간에 증상이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50대의 중년이라면 이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갱년기증상은 피로감을 쉽게 느끼거나 기억력의 저하를 비롯한 우울증 증상 등이 나타나는데요.



이러한 남성갱년기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로는 남성호르몬의 부족을 겪으면서 해당 증상이 유발되며 특징은 서서히 조금씩 진행이 되므로 변화를 못 느끼거나 느낀다고 하더라도 스트레스로 인한 것으로 착각하기 쉬워 이에 대한 대처를 하지 않는데요.



이에 따라 평소에 남성갱년기증상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대비를 하는 것이 좋으며 운동을 꾸준히 하여 근력을 향상시키거나 술 및 담배로 스트레스를 대처하는 것보다 다른 취미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남성갱년기증상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무기질이 많이 포함된 음식을 섭취하거나 저지방음식을 섭취하여 수면과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규칙적인 생활을 비롯한 성생활을 해야 남성갱년기증상을 무사히 넘길 수 있는데요.


그러나 남성갱년기증상으로 이미 고통을 받거나 이에 대한 명확한 대비를 하고 싶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몸의 상태를 명확하게 검진을 받은 다음 남성호르몬을 증가시킬 수 있는 한약이나 약침의 도움을 받아 더욱 순조롭게 넘길 수 있습니다.



남성갱년기에 대해 근심을 가지고 있거나 이에 따른 몸의 검진을 필요로 한다면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명확한 검진을 토대로 몸에 맞는 한약을 처방 받아 무사히 남성갱년기 증상을 이겨 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