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조루치료방법 조루증의 원인을 알고 적절한 한약처방을 받자

by 본디올한의원 2017. 9. 28.


조루치료방법 조루증의 원인을 알고 적절한 한약처방을 받자


최근 남성들이 연령과는 상관없이 사정 장애, 조루증을 앓고 있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 있는 상태에서 의지와는 별개로 급하게 사정을 하는 경우 적절한 조루치료방법을 적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40대가 넘어가면서 부부관계도 소원해지게 되고 자신감이 결여되는 등 심리적인 증상도 동반하게 되므로 방치하지 말고 제때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루증이 나타나는 원인으로는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의 요인도 있지만 음주나 흡연과 같은 기질적인 요인도 작용하게 됩니다. 보통 처음부터 질환을 앓는 경우도 있지만, 어느 날 갑자기 질환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평소의 잘못된 습관과 스트레스로 인한 요인이 더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하루라도 빨리 조루치료방법을 적용해야 하는데요.




조루치료방법 으로는 크게 행동치료, 자극치료, 약물치료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행동치료는 잘못된 습관인 음주, 흡연과 같은 행동을 줄이고, 과도한 업무와 스트레스를 피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자극치료는 한의학적으로 침이나 뜸 치료를 진행하는 것을 말하며, 약물치료는 양기가 약해진 신체를 보호하고 활발하게 하기 위해 녹용이나 보정강장약과 같은 한약 처방을 받는 것입니다.


성기능을 강화시키는 약재들만 모아 한방치료를 받게 되면 양의 기능을 통해 정혈을 보강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또한 체질적으로 허약한 신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주는 조루치료방법입니다. 이때 개인마다 성향이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진단을 통해 처방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루증 같은 경우 치료시기를 놓치게 되면 우울증이나 자신감 결여와 같은 정신적인 증상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방치하거나 적절하지 않은 치료를 받게 된다면 악화될 수 있으므로 본디올분당한의원을 내원하여 조루치료방법을 정확하게 받아보기 바랍니다. 환자가 느끼는 증상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을 진행하고 근본적인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하면서 증상을 개선하는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조류치료방법인 한약 처방에 있어 녹용, 사향, 공진단, 구기자 토사자와 같은 약재가 들어간 강근단을 사용하는데요. 성기능이 저하된 상태를 빠르게 끌어 올리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증상을 신속하게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과음이나 스트레스 같은 외부적인 요인도 피하면서 신체 리듬감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남성질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성불임증상 알아보자  (0) 2017.12.11
남성갱년기증상 나타나기 전에  (0) 2017.11.17
남성건강 한방에서는?  (0) 2017.01.18
남성불임치료 어떻게 시작을?  (0) 2017.01.06
남자갱년기 자가진단법  (0) 2016.1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