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분당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 방치한다면

by 본디올한의원 2018. 1. 11.

분당교통사고한의원 후유증 방치한다면



날씨가 추워짐에 따라 빙판길로 인해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면 당혹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겉으로 보기에 이상 증세가 없다면 간단한 검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가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집으로 돌아가고 시간이 흘러 갑자기 몸에 이상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는데요. 이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집에서 휴식을 취한다고 해서 해당 증상이 완화 되지 않고 오히려 악화가 되기 때문에 분당교통사고한의원에 하루라도 빨리 내원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러한 교통사고 후유증의 증상은 경추 인대와 근골격 손상 그리고 요추부 손상이 대표적인 증상인데요. 이러한 증상이 제일 많이 나타나는 이유는 교통사고 때 강한 충격으로 목이 꺾기거나 허리에 큰 충격을 주어 해당 부위가 손상됨에 따라 통증이 유발됩니다.



분당교통사고한의원은 교통사고 후유증을 어혈의 범주에 들어간다고 보는데요. 물을 막으면 고이듯 정체된 혈을 어혈이라고 하는데요. 즉 어혈이란 순환을 해야 하는 피가 순환을 하지 못하고 한 곳에 정체가 되어 피덩어리를 형성하는데 이를 어혈이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어혈은 다른 피의 순환을 방해하여 신진대사를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몸의 기를 흩트려 놓아 몸을 병들게 만들어 버립니다. 그렇게 때문에 휴식을 취한다고 해서 증상의 완화를 보기 어려워 분당교통사고한의원에 내원하여 명확한 진료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분당교통사고한의원은 복합적인 이상증세를 우선적으로 파악한 뒤 그에 맞는 한방 진료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신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증상을 일으킬 수 있는 어혈을 제거하고 원활하게 순환시킬 수 있는 근본적인 진료를 통해 교통사고로 발생한 통증을 줄여 나가고 있습니다.



분당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으로 충격으로 흩트러진 몸의 뼈와 근육을 바로 잡고 침으로 기혈순환을 조절하여 어혈을 제거하여 통증을 완화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약을 처방하여 몸에 남아 있는 어혈을 녹여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교통사고로 인해 약해진 몸이 하루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하루하루가 고달프다면 분당교통사고한의원인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체질에 맞는 어혈 제거와 통증완화로 건강한 일상을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