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남성피로증후군

직장인 무기력증후군 벗어나자

by 본디올한의원 2018. 6. 11.

직장인 무기력증후군 벗어나자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하나씩 저마다 가진 직업병 등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직장인 무기력증후군은 많은 분들이 가진 증상 아닐까 싶습니다. 새벽같이 일어나 사람들에게 치이며 출근하는 직장인들은 밤까지 야근하며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지속적으로 쌓고 있습니다. 





이런 직장인 무기력증후군은 계속적으로 쌓이는 피로감과 스트레스가 몰려오게 되면서 흔히 느낄 수 있는 증상인데요. 저마다 스트레스나 쌓인 피로를 푸는 방법도 다양하겠지만, 직장인 무기력증후군이 계속해서 느껴진다면 이야기가 다릅니다. 





본원에서는 간 이상으로 인해 보이는 증상이라 말씀 드립니다. 피로가 쌓이게 되면 간과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 많이 알고 계실 텐데요. 간이라는 부분은 신체 장기 가운데 큰 크기를 가지고 있으면서 해독 능력을 하는 중요한 장기입니다. 


따라서 간이 제 기능을 다하지 못한다면 해독 능력에 무리가 오게 되면서 피로감을 물론 그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가지 합병증까지 보일 수 있습니다. 





얼마 전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면서 직장인 무기력증후군을 호소하던 회사원 A씨의 사례를 통해 얘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원에 내원해주셨던 A씨의 경우 눈이 자주 충혈되거나 사소한 일에도 예민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속적으로 쌓이게 된 피로 탓이라는 생각에 내원해준 사례인데요. 





이처럼 쌓인 피로로 인해 직장인 무기력증후군을 느끼면서 눈의 충혈이나 예민한 반응 등의 증상을 보인다면 간에 이상 때문입니다. 실제로 간에 이상이 생길 경우 혈기가 높아지게 되면서 예민한 반응신경을 보이고, 눈이 충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많은 현대인들이 피로를 느끼면서 무기력증후군을 호소하는 이유는 식습관의 변화가 원인일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인스턴트 식품을 자주 섭취하고 흡연과 잦은 음주 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이러한 모든 행동을 극심한 피로를 몰고 갈 수 있습니다. 





이같이 최근 현대인들이 달고 사는 증상이라 할 만큼 많은 분들이 보이는 증상, 무기력증후군은 극심한 피로와 간 이상 등이 원인일 수 있으니 간의 기능을 되돌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개인마다 다른 생김새를 가지고 있듯이, 장기 또한 다르기에 그에 맞는 맞춤 한방요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로감을 몰고 오는 무기력증후군, 이제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 벗어나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