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분당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관리방법 알아보자

by 본디올한의원 2018. 8. 28.

분당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관리방법 알아보자





며칠 전 태풍의 영향으로 대한민국 전체에 비상이 걸렸었는데요. 중소규모로 세력이 줄었지만, 태풍으로 인해 크고 작은 교통사고 발생할 수 있어요. 거센 바람과 함께 많은 비를 동반하게 되면 교통사고 발생률도 높아지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에 대한 관리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교통사고는 태풍과 같은 기상이변 때문이 아니더라도 언제든 원치 않게 나타날 수 있어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면 사고 처리 후 즉시 분당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데요. 통증이 나타나지 않거나 적다고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더 큰 후유증으로 고생할 수 있어요.





교통사고후유증의 대표적인 증상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가장 많이 나타나는 증상으로 목통증과 허리통증인데요. 그 외에도 피로, 무기력함, 메스꺼움, 구토감, 두통 등이 있어요. 나이가 어린 아이의 경우에는 갑자기 어리광이 심해진다던가 혼자 잠을 자지 못하는 등의 증상이 나타나요.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이러한 다양한 통증들이 왜 나타나는지 이유를 말씀 드리자면 교통사고로 인해 신체의 큰 타격을 입거나 쇼크를 받을 경우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게 되는데요. 그러면서 몸 속의 피가 제대로 순환하지 못하고 한곳에 뭉쳐져 맺히는 어혈이 나타나게 되요.





어혈은 덩어리 형태로 가슴, 심장, 뇌 등 신체 곳곳을 돌아다니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한 각종 통증이 특정 부위에 한정되지 않고 전신에 걸쳐 나타나게 되요.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분당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에서는 근본 원인인 어혈을 확실히 제거하는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어혈을 제거하지 않으면 아무리 치료를 해도 극복하기 어렵다고 할 수 있는데요.


환자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맞춤 처방하는 한약과 다양한 약재를 바탕으로 순환이 저하되어 면역력이 떨어진 몸을 회복 시켜 줘요. 그 외에 부항, 뜸, 약침 등의 요법을 함께 병행하면 더욱 빠르게 교통사고후유증을 극복할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로 인해 뒤틀린 뼈를 바로 잡기 위한 추나요법 등도 분당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전 이 같은 한방 진료로 후유증을 대처하는 본원을 찾아 주셨던 남씨가 있었는데요. 남씨는 이전 작은 접촉사고 이후 이상하게 통증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목 뒤에서부터 허리 부분까지 내려오는 통증에 밤낮 할 것 없이 고통을 호소했다고 하는데요. 


접촉사고 이후 9일이 지나자 이 같은 증상을 호소한 터인지라 처음에는 사고가 원인이라 생각치 못했다고 해요. 이에 계속해서 혼자 대처하던 중 계속해서 증상이 남아있자,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고 후유증을 의심하게 되었고 결국 본원을 찾아 주셨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사고 이후 후유증은 어느 정도 시간이 흐르고 나서야 나타나기 때문에 대개 후유증의 원인을 찾지 못할 때가 많아요. 이 때문에 결국 후유증을 방치하게 되는데, 증상은 사라지지 않고 계속해서 남아있게 되지요. 


또 답답한 마음에 CT를 찍어보거나 MRI 등의 방법을 이용하게 되는데, 원인을 찾아내지 못한 채 그저 별다른 의학적 소견을 듣지 못하는 상황이 종종 있을 수 있어요. 한의학에서는 어혈을 원인으로 보고 본원 또한 이 어혈을 제거함으로써 다양한 후유증을 해결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교통사고 직후 통증이 있는 경우나 시간이 자나 나타나는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이 나타난다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기 보다는 곧바로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아요. 빠른 시기에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한 도움이 들어가야 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해요.


이상 분당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 관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개개인 마다 교통사고후유증이 나타나는 시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빠른 경우에는 몇 일 늦은 경우 에는 수개월 뒤에도 나타나기 때문에 가벼운 접촉사고라고 하더라도 자신의 몸을 잘 살펴보고 도움 받는 것이 현명할 수 있어요! 본디올분당한의원 내원을 통한 도움으로 후유증으로부터 벗어나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