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남성불임 원인 남성불감증 지루 치료

by 본디올한의원 2015. 8. 31.

남성불임 원인 남성불감증 지루 치료



남성불임 원인은 다양한 질환에 의해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성기능 환자의 4%정도를 차지하는 드문 질환 중 하나인 남성불감증 지루는 조루증의 반대로 발기는 가능하지만 사정을 하지 못하는 증상을 이야기 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지루증은 오히려 조루증 환자보다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있고 치료 시기도 더 오래 걸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치료를 해야 하는 질환입니다. 오늘은 남성불임의 원인이 되는 남성불감증 지루 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불감증인 지루라는 것은 앞서 말씀 드렸듯이 발기기능은 유지되는 상태에서 자위행위를 통해서는 사정이 가능하지만 관계 시에 사정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 성욕과 발기력은 정상이고 다른 형태의 사정은 가능하지만 관계 시 사정이 안 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러한 남성불임 원인이 되는 지루치료를 알아보기에 앞서 그 원인을 먼저 정확히 확인해야 하는데요. 사실 남성불감증 지루 원인에 대해서는 많은 논란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정신적인 원인이 가장 크게 작용한다고 보고 있으며, 지루의 원인으로는 우울, 불안, 스트레스, 피로, 종교적 신념, 부적절한 성적자극 등이 있고 이와 달리 기질적인 원인으로는 신경인성 질환, 말초신경장애, 외상, 요로생식계 질환, 자율신경계 약물 등이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루 치료와 관련하여 남성불임의 원인이 되는 이유를 살펴보면 제대로 사정이 이루어지지 않음으로써 스트레스가 심해지고 상황이 갈수록 악화되면서 남성의 성욕도 감퇴되게 됩니다.


또한 사정액의 감소 또는 소실, 사정이 안되는 증상으로 임신가능성을 떨어뜨릴 뿐 아니라 지루가 없는 남성들과의 정자를 비교했을 때 활동성과 운동성, 정액량이 감소하고 이는 결국 정자수 부족으로 인하여 남성불임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남성불감증 지루 치료는 어떻게 진행이 되는 것일까요? 앞서 언급했듯이 지루라는 것은 정신적인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부분이 크기 때문에 마음의 문제를 확인하고 이와 함께 내부적으로 장기의 기능이 저하되어 있는 곳의 기운을 보충해줌으로써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지루나 조루, 발기부전과 같은 남성성기능 장애의 경우 부부가 서로 노력을 하여 상대방을 이해해주고 적극적으로 치료에 임할 때에 그 효과도 좋고 시간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남성불임 원인 중 하나인 남성불감증 지루 치료를 위해 13,500가지의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한 처방 중 환자의 체질과 현재 증상, 그 원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건강한 생활을 하실 수 있게끔 약 한첩, 침 하나에도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