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성남한의원 전립선비대증 증상 치료방법

by 본디올한의원 2015. 9. 4.

성남한의원 전립선비대증 증상 치료방법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체 곳곳에서는 이상신호들을 보내오고는 하는데 특히 중노년층 남성들을 괴롭히는 대표적인 남성질환 전립선비대증의 경우 연령이 증가할수록 대다수의 남성들이 이 증상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남한의원과 함께 전립선비대증 증상과 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남한의원에서 정리해 본 전립선비대증의 경우 보통 45세 이상 남성에게서 나타나는 증상으로 아래와 같은 전립선비대증 증상이 나타납니다.


- 하루 8회 이상 소변을 보러간다.

- 밤에 자주 소변을 보러간다

- 갑작스런 요의를 느끼며 소변이 마려우면 참을 수 없다.

- 소변을 볼 때 뜸을 들여야 나온다

- 소변의 흐름이 끊긴다

- 배뇨 시 힘을 주어야 한다.



이 전립선이라는 곳은 직장 앞, 방광의 목 부분에 있는 기관으로 정자운반을 위한 액체를 생산하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성남한의원에서 전립선비대증 증상으로 찾는 환자들을 보면 45세~50세 이상부터 증상이 나타나 일상 속에서 많은 불편을 호소하고는 합니다.


성남한의원에서는 전립선비대증 증상의 원인과 관련하여 하체부분을 기, 혈에 속한다고 보기 때문에 이 기능이 저하되었을 때 다시 말해 기혈구허(氣血俱虛)가 원인이 된다고 진단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외에도 방광이나 신, 비, 폐, 삼초 등이 연관되어 방광습열, 기울어체, 실증, 중기부족, 신양허약의 허증에 의해 발생하고는 합니다.



성남한의원에서는 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으로 정확한 진단을 통해 증상의 원인을 우선적으로 밝혀내고 각자의 체질과 증상, 현재 상태 등에 맞추어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 한 70대 남성의 경우 전립선비대증 증상으로 수술을 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으나 수술을 꺼렸던지라 성남한의원에 내원했던 경우가 있었습니다. 이 남성의 경우 진단결과 기혈구허에 의한 것으로 그 원인을 보고 전립선비대증 치료방법으로 가미팔물탕을 체질에 맞게 가감하여 복용한 결과 그 증상과 허리통증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혹자는 한방치료와 관련하여 시간이 걸린다는 이유로 꺼리는 경향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시방편으로 그 순간만 증상이 개선되는 것은 결국 원인을 해결하지 못하여 재발의 위험성을 그대로 두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성남한의원에서는 전립선비대증 증상 치료방법을 비롯하여 여러 질환을 치료함에 앞서 증상의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이와 함께 전신의 기능이 원활할 수 있도록 보충하여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끔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상 성남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전립선비대증 증상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