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성질환

분당한의원 남성질환 조루증 치료 어떻게?

by 본디올한의원 2015. 10. 2.

분당한의원 남성질환 조루증 치료 어떻게?

 


대표적인 남성질환 중 하나인 조루증, 분당한의원에는 실제 조루증 치료 뿐 아니라 조루증으로 인하여 불임을 겪는 부부들의 사례들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 분당한의원에서는 남성질환 조루증 치료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사이에 관계를 가질 때 사정이 너무 빠르게 되는 현상을 남성질환 조루증이라 합니다. 분당한의원에서 살펴보면 조루증을 겪는 환자들 대체적으로 소심하고 성질이 급한 경우 증상발현의 가능성이 보다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평소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가 신경을 쓰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 조루증 증상이 나타나며 심한 경우에는 여자 이야기만 나와도 사정을 하거나 정액과 함께 소변이 배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남성질환 조루증 치료와 관련하여 이를 겉으로 드러내고 적극적으로 치료하는 경우가 드물다는 것입니다. 조루증 증상과 관련하여 대부분 남성들은 이를 인정하려 하지 않거나 피하고 숨기는 경향이 크기 때문에 오히려 증상을 악화시키는 사례들이 빈번하게 나타나고는 하는데요.

 


그렇다면 분당한의원에서는 조루증 치료를 어떻게 수술없이 진행하는 것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례>

30대 후반의 남성은 조루증 증상이 심해 결혼을 한지 3년이 다 되어 가지만 아기를 갖지 못하고 있었다. 문제는 이제 조루증 치료를 권하려는 이야기를 조심스레 꺼내기만 해도 화를 내는 남편 때문에 부인이 걱정을 하던 중 분당한의원에 보약을 지으러 가자고 발걸음을 했다가 조루증 증상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며 치료를 결정했던 사례가 있었다.

 


 

분당한의원에서는 우선 위 사례에서 조루증 원인을 진단한 결과 평소 화가 많고 욱하는 성질이 강해 마음의 화가 상염하여 발생한 것으로 판단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이 화를 다스리고 증상을 개선하기 위한 조루증 치료로 가미청심연자음을 처방한 결과 차츰 증상에 차도를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던 사례였습니다.

 

물론 조루증 치료는 단기간에 쉽게 해결될 수 있는 문제는 아닙니다. 증상의 정도나 원인이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그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여 이를 해결해주는 것이 중요하기에 인내심을 가지고 조루증을 치료해 나가야 하는 것입니다.

 


남성질환 조루증 치료와 관련하여 분당한의원에서는 대봉수단, 청심연자음, 금쇄사선단 등을 처방하고는 하는데, 이는 13,500가지의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한 처방 중 개인별 맞춤 처방을 통해 증상완화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 이상 숨기지만 말고 적극적인 조루증 치료를 통해 본디올 분당한의원에서 잃어버린 자신감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