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방해독요법/피부질환

분당아토피한의원 어떻게 개선할까요?

by 본디올한의원 2016. 5. 12.

분당아토피한의원 어떻게 개선할까요?


형형색색의 예쁜 꽃이 피는 봄입니다. 하지만 봄이 반갑지 않은 사람들도 있는데요. 바로 공기중의 꽃가루로 인하여 알레르기성 아토피를 앓고 계시는 분들이 그 대상이라 하겠습니다. 아토피란 말의 어원을 알아보자면 정상적이지 못한 반응을 뜻하는데, 아토피성을 띈 피부질환은 가려움이 매우 심하고 개선에도 애로사항이 많다 하겠습니다. 오늘은 분당아토피한의원과 함께 해당 증상의 원인과 개선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봄철의 불청객 피부질환, 분당아토피한의원 도와주세요!


분당아토피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의 증상 중 대표적인 것이 가려움으로 인하여 해당부위를 긁게 되면 부어오르며 증상이 심해진다는 것인데요. 봄과 가을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실내 온도를 잘 조절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보습에 신경을 많이 써야하며 여름에는 접히는 신체부위의 땀을 자주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려움증이 심하다면 차가운 수건 및 얼음을 이용해 열을 식혀주고, 가렵더라도 긁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분당아토피한의원과 알아보는 개선방법


아토피의 경우 생화습관 및 식습관으로 어느정도 호전이 가능한 질환입니다. 신체의 면역력을 강화해주기 위하여 홍삼이나 미역, 다시마 등의 해조류를 섭취해주는 것이 좋겠는데, 이러한 해조류에는 신체의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효과가 있어 아토피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신체의 염증제거에 큰 도움을 주는 콩 그리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토마토 등의 채소를 섭취해준다면 개선은 물론 예방에도 큰 효과가 있다 하겠습니다. 




피부질환으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분당아토피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은 피부질환은 물론 다양한 계절질환 개선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질병이라 하더라도 개인마다 찾아오는 질환의 증상이 다른 것처럼 개선법 또한 다른데요. 개인에 맞는 처방으로 재발의 우려 또한 저하시키는 형상의학을 바탕으로 하는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어려움을 개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분당아토피한의원 본디올분당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