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질환/임신.출산

분당산전관리 한방으로

by 본디올한의원 2018. 3. 21.

분당산전관리 한방으로

 



건강한 아이를 잉태하기 위해서는 임신 이후의 관리도 중요하지만 출산 계획을 세우셨다면 산전 관리도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후천 유전학에 따르면 아이는 부모에게 받는 유전자 외에도 자궁 속에서 변화되는 형질과 간접적으로 느끼고 경험하는 것들로 인해 많은 변화를 겪는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임신 전 준비과정과 산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임신 초기에는 출혈, 유산, 비정상 임신 등 임신과 관련된 문제가 매우 많은데요. 이에 대해 문제의식이 없어 예방하지 못하거나 적절한 관리를 받지 않아 각 종 질병에 유발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임신 전 최소 3개월 전부터 자궁을 따뜻하게 하고 잘 관리해주는 것이 도움이되는데요. 산전관리는 임신 중독증, 유산, 조산, 난산 및 사산 등의 가능성을 일찍 발견하기 위한 과정이기 때문에 임신을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꼭 필요한 진료입니다.


 



산전관리 주기에는 임신 7개월까지는 한 달에 한번, 8~9개월까지는 2주에 한번, 36개월 이상부터는 매주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분당산전관리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튼튼한 아이를 출산하기 위해 산모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하복부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 임신에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의 생긴 모습에 따른 체질을 고려하여 맞춤관리 함으로써 진료 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 시켜 줍니다. 또한 자연 임신의 확률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임신 후 산모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는데도 유리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게다가 분당산전관리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에서는 출산 후 나타날 수 있는 후유증도 줄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에 무조건적으로 의존하기보다 적당한 수면과 균형 잡힌 식단, 운동을 통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분당산전관리한의원 본디올분당한의원과 함께 개인 체질에 따라 보다 정확한 산전관리 받으셔서 분당산전관리한의원 본 한의원과 함께 건강한 자녀분을 출산하시기 바랍니다.




'여성질환 > 임신.출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후 관리의 기본 먼저!  (0) 2018.04.19
분당산후비만 관리는?  (0) 2018.04.06
출산후 비만 관리하기  (0) 2018.03.12
자궁탈출증후군 한방요법으로  (0) 2018.02.21
산후조리기간 그리고 방법은  (0) 2017.12.22

댓글